작성자 | [故]테란ㅠㅠ (119.192.xxx.1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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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4-08 06:19:01 KST | 조회 | 310 |
제목 |
테징징 여러분... 반성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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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될만 한게 너프 된겁니다. 블리자드가 헬게이트를 만드려 하는게 아닌이상 여러분들이 주장하시는 밸런스막장화를 할 이유가 없지 않습니까? 사실 테란의 사기성에 대한 너프는 이걸로 끝나서는 안됩니다. 저는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이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밴시, 사기유닛이죠 속도도 빠르고 클로킹 되고 공격력도 쌔다니 만능유닛이네요! 공격력을 12 >> 4(사이오닉유닛에+8)정도로 해야 겨우 밸런스를 맞출 수 있을꺼 같네요
사신이 벙커에 들어가는건 당연히 사기죠 더불어 건물에 폭탄 던지던 것도 업글형식으로 바꿔야 합니다. 그리고 사신은 발업하기 전까지 언덕 뛰어넘기도 못하게 하죠
밤까마귀의 터렛스킬들도 업그래이드 형식으로 바꿔야 해요 마나 다는거에 비해 효율성이 너무 좋아요
궤도사령부도 가성비가 너무 좋더군요 가스 100정도를 추가하는건 어떨까요?
행성요새는 체1500에 스플공격40이나 되네요 건설로봇 수리도 되는데 스플공격에서 단일공격으로 바꾸면 테란에게 유리했던 멀티수비의 밸런스를 조금이나마 맞출수 있겠네요
토르 체력이 너무 높습니다. 체력 100을 깎고 200/150 80초 업글형식으로 하죠 더불어 사거리와 공중스플래시도 따로 업그래이드 해야 개망유닛 뮤탈을 사용할수 있겠죠
뮤탈에겐 터렛도 무섭습니다. 터렛의 사정거리를 2정도 낮춰야 뮤탈이 겨우 일꾼 몇마리를 잡을 수 있죠 솔직히 테란 일꾼은 체력이 45나 되어서 뮤탈로 잡기 힘이 많이드네요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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