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깁기깁닭름
작성일 2010-04-15 22:11:47 KST 조회 439
제목
뮤탈뭉치기의 컨트롤 연구

무브 컨트롤로 뭉치기가 흩으러지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무탈과 건물 몇개를부대 지정을 동시해 한후

 

뮤짤중 빠질때 스테이터스의 건물을 클릭하여 빠지고 다시 치는 식의

 

컨트롤을 제안해봅니다. 지금 자리 옮겨서 까는 중이라 실험을 못하겠네요.

 

뭉치기의 가능성을 열어봅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Whitenight (2010-04-15 22:15: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안그래도 ㄷㄷㄷ 인데 뭉치기 되면. 저그크래프트 확정이네요
아이콘 깁기깁닭름 (2010-04-15 22:16:18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아마 불완전하지만 뭉치기가 유지될거라고 생각됩니다. 몇번 해보고 실용적이면 영상을 찍어 올리겠습니다.
아이콘 얼칸돌이 (2010-04-15 22:42:34 KST)
0↑ ↓0
센스 이미지
패치가 되서 하향이 되든, 천적유닛이 상향되든 어쨋든 뮤탈은 저그의 창중의 창이므로 이런 연구 좋다고 생각됨. 제가 짜실하게 아는 건, 지상유닛은 같은 부대로 묶어도 뭉치기 효과 안나오고 화면내에 없는 공중유닛이 같은 부대로 묶여있을때, 스타1만큼은 아니어도 어느 정도 뭉치는 효과가 나옵니다. 건물이랑은 안해봐서 모르겠고, 이젠 어택컨으로도 뮤탈 고개가 획획돌아가 피컨 쓸 필요는 없어졌고, 예전보다 뭉치는 정도는 별로라 홀드컨은 비추. 그냥 대군주랑 같이 묶고 어택컨으로 쓰는게 제일 쓸만하다고 알고있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