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jinhy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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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4-18 00:10:12 KST | 조회 | 287 |
제목 |
밸런스 패치 이러면 어떨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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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
1,바퀴
개인적으론 바퀴의 갑피의 경우 특성이라 할 수 있으니 공격력을 16 에서 13 정도로 했으면 좋겠네요
2.히드라
체력 다시 돌려놔,,히필패
3.땅굴망
시야 보이는 곳에 뚫리는 점을 수정,,대군주의 점막이 뿌려져야 지을수 있게 변경
4,울트라
크기 조절 생산자원의 하향조절 필요.크기조절한 만큼 스플래쉬도 감소
5.여왕
알까기의 마나를 50으로 증가,초반 퀸의 마나량은 50~75 정도
토스
1.광전사
돌진 가져가고 발업 내놔(잉여전사 되었다,,ㅜㅜ)
2.파수기
파수기의 마법유닛화,역장이 유닛이 위치한 곳을 뚫고 나오지 못하게 수정
(파수기의 실드량 40에서 80 으로)
3.차원관문
차원관문의 쿨타임을 없애고 생산시간과 동일한 시간동안 유닛이 소환되도록 수정
(장점은 그대로 가져가지만 유닛이 소환되는 동안 죽을 수도 있다는 패널티)
4.불멸자
기본데미지 20->15 로 중장갑 추가뎀은 기존에 +5
말 그대로 경장갑엔 별거없고 중장갑에게 강한 유닛으로
5.잉여관
스플래쉬를 크게 주자니 캐사기,적당히 주자니 뮤탈이 안뭉쳐,,
아~ 모르겠다
테란
1.벤시
클로킹을 없앤다 또는 클로킹을 유지시키면서 공격력의 하향
2.화염차
저그전에 쓰이는 유닛이라는 설정임으로 상향도 하향도 필요없는 유닛
따로 벌쳐같은 몸빵도 할 수 있는 유닛이 필요
3.공성전차
시즈보다 퉁퉁이 효율이 좋다는 어처구니 없는 실험결과 시즈의 사거리를 15로 하면 어떨까?
4.건설로봇
체력 50 으로
테란이 가장 약해서 테란상향시킬 부분이 가장 많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유닛하나하나를 생각하다보니,,마린,불곰,사신,바이킹,고스트 같은 유닛은 적절히 쓰이고 있고
패치도 잘 된 편이라서 건드리기 어렵고,,
뭐 이렇게 한다고해서 밸런스가 맞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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