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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읭? (121.161.xxx.216)
작성일 2010-04-18 12:16:48 KST 조회 461
제목
적절한 집정관 상향방안

이속을 높이거나 사거리를 늘리거나 해서 일단 적군유닛에게의 접근이 용이하게 한 다음


흡혈효과를 줘서 상대방에게 입힌 데미지의 일정 부분을 쉴드로 회복을 할수 있게 해주면


집정관도 어느정도 쓰이지 않을까요


물론 로보틱스 유닛 너프를 전제로 한 이야기지만..


여담으로


전작의 마인컨셉을 살려서


배럭-기술실 테크 유닛, 그니까 불곰이랑 사신에게 유닛당 한 번씩만 사용할수 있는 특수능력을 부여하는건 어떨까요


예를들어 불곰에겐 간이벙커..라고 해서 바이오닉유닛 2기만 들어갈수 있고 60초뒤에 터지는 벙커를 설치할수 있게 한다던가 (물론 유닛당 1회씩만)


사신에게는 일정범위내의 유닛들에게 스턴효과를 주는 충격탄..비슷한걸 한개씩 준다던가


당장 실현은 힘들겠지만 확장팩에서라도 보면 신선할거같은데.. 일반 전투에서의 사신 활용도도 커질거같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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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 (2010-04-18 12:18:07 KST) - 125.190.xxx.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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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곰꺼는 좀 아닌듯... ㅎㅎㅎ
아이콘 [감염된부릉이] (2010-04-18 12:1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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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ok98 (2010-04-18 12:23: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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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에게 마인을...
3348 (2010-04-18 12:27:33 KST) - 175.113.xxx.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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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를 워크화를 만드시려고 그러시네 ㅡㅡ
w (2010-04-18 12:33:44 KST) - 118.47.xxx.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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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스타1때처럼 때린지점을 중심으로한 스플래시를 도입해야함... 범위는 0.5 혹은 1정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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