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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wook98
작성일 2010-04-18 17:40:17 KST 조회 271
제목
전투순양함의 문제점

1. 연사방식의 공격

- 꾸준히 올라오는 점인데, 한발 한발이 너무 약합니다.

2. 공대공, 공대지의 분리

- 블리자드가 보기엔 멋있을 지 모르지만 화력이 분산되고 그나마도 공대공은 약해짐

3. 사정거리의 문제

- 덩치가 크지만 공격 자체는 동체 중앙에 달린 포대로 하다 보니 오히려 실질적 사정거리가 줄어들었음

 

개선방안

 

1. 연사방식과 스타1의 한방 방식의 혼합.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2. 공대공, 공대지 방식의 공격력 동일하게

3. 사정거리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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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멀록] (2010-04-18 17:40: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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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이랑 2는 좀 아닌듯.... 바이킹 섞은 전순이 상대해 보셨나요....
아이콘 Snife_Lore (2010-04-18 17:59: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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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대공이 약해진건, 배틀의 입장에서 전면적인 공중전이 가능한 유닛은 거의 없고, 바이킹, 공허, 타락귀등 전문 카운터 유닛 정도가 가능할겁니다.(그것도 다수, 컨으로)
하지만 이마저도 비슷한 숫자는 야마토로 순삭. . .
참고로 연사방식의 데미지는 데미지의 효율은 올라갑니다... 이속 느린 순양함에 있어서 오히려 소수 vs 다수 전에서는 유리한 데미지 방식...(물론 상대가 컨을 하면 의미 없긴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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