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앵앵두앵두 | ||
---|---|---|---|
작성일 | 2010-04-18 23:07:59 KST | 조회 | 410 |
제목 |
변화가 필요한 유닛들
|
솔직히 블리자드가 별로 신경도 안쓸꺼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테란
화염차-공격력 1만 더 세져도 충분히 강합니다. 공업했을 시 추뎀을 +2 씩
탱크- 공성모드에 중장갑 +데미지 추가 ( 퉁퉁포가 세서 업글할 가치가 없다는게 흠)
토르- 지금도 충분히 셉니다. 다만 이동속도 좀느리고 무겁게 디자인 하고(가벼워보입니다)
유닛과 겹칠 수 있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말이 좀 많을 것 같네요)
배틀- 야마토 쓰면서 포격도 함께 가능하게 하는 것
밤까- 추적미사일 마나 -10 정도
프로
질럿-예전 체력 돌려줬으면 합니다
파수기- 세다, 사기다 하는데 역장 마나 55나 60 정도로 올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관측선- 예전 가격으로 돌려줬으면 합니다.
거신- 사거리가 정말 길다고 느껴집니다. 업글시 1정도 줄이면 테란은 조금 편해질거라 봅니다.
불사조- 반응속도 상승, 경장갑 추뎀을 줄이고 평상뎀을 늘려주자.
공허- 3단계로 변경 업글시 사정거리 상승.( 병력끼리 싸울때도 효율이 좋진 않습니다.)
모선- 체력상승이나 불멸자의 쉴드방어 특수 패시브 스킬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 멋있어 !! 하다가 막상쓰면 에이 이게 뭔가 덩치만 커서..) 하여간 그렇습니다.
영화 인디팬던스데이에서 나오는 모선을 보시면 방어막이 있어서 공격이 안들어가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모선을 보면 씨엔씨3 의 외계 종족의 모선을 보는 듯 합니다. 그 모선은 한번 쏘기만 하면
그 건물과 주변 건물 유닛들 까지 한방이였죠.
뭐 이정도 상향까지는 바라지 않습니다. 스타 이기 때문이죠
저그
퀸- 해처리에서도 3마리가 최대이고 알까기 3기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사실 이것 때문에 일꾼 충원 속도라던가 병력 충원이 빠른 거죠) 체제 변환이 쉽다는 겁니다.
타락귀- 가스의 소모가 생각보다 큽니다. 줄이고 미나랄 소모량을 늘렸으면 합니다.
감염충- 리모델링이 필요합니다. 체력이 정말 아니라 쉽게 터져버리는게 현실입니다.
울트라- 중장갑 추뎀 유닛에게 너무 허약해질 뿐입니다. 충돌크기도 커서 부비적 되는게 흠.
저글링 베인링 같은 소형 유닛과는 어느정도 겹칠 수 있게 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지금 어느정도 자리는 잡혀가고 있는 가운데 저그가 약간 강세입니다.
스타1 때도 그랬죠.
스타1 과는 상황이 다르게 인터넷의 보급화로 인해 빠른 발전이 있는게 사실입니다만
그때도 뮤탈을 대항할 수 없는 테란과 프로는 허우적 거리고 레더 페이지에는
저그들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이겨내고 프로와 테란이 게임을 하였죠
확장팩이 나오면서 뮤탈은 약해졌고 어느정도 밸런스가 맞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강한 유닛은 확장팩이 나오면 새로나오는 유닛, 카운터 유닛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지금의 게임을 즐기세요
베타일 뿐입니다.
적절할 테클 환영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