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깁기깁닭름
작성일 2010-04-19 23:14:52 KST 조회 248
제목
유닛 지정한 수에 따라 이동시 뭉치기가 다른거 같습니다.

저그링 같은 경우에 10기까지 진형을 유지한채로 달렸는데.

11기 부터 이동지점까지 뭉쳐 가네요....

 

맹독충은7기 정도까진 일자로 놓고 어택 찍으면 일자대형으로 그대로 갑니다.

 

그 이상은 가면서 뭉치네요..

 

이거 팁으로 활용 할 수 있겠죠?

 

(설마 제가 제일 늦게 알았나유? ㅠ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깁기깁닭름 (2010-04-19 23:16:0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다시 해보니까 숫자가 아니고 그 전의 대형의 부피인거 같기도 하고?
계속 실험해볼게요.
아이콘 깁기깁닭름 (2010-04-19 23:17:47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전 대형의 길이에 따라 이동중 뭉치는 여부가 결정되는거 같습니다. 맹독충이 8기가 붙은채로 이동하면 그 1자대형을 유지하지만 한마리가 좀 멀면 뭉쳐지네요.
elcarim (2010-04-19 23:22: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리지널때부터 유지된 알고리즘이지요.

오버로드 뭉치기가 그걸 이용한거구요. 유닛 하나만 멀찍이 떨어져 있으면, 유닛간 간격(부피)이 엄청나게 큰것으로 인식되니 무조건 뭉치려고 하니까.
Whitenight (2010-04-19 23:50: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중요한건 필요가 없다는 거죠. 1처럼 간단해야함.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