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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4-20 05:22:22 KST | 조회 | 908 |
제목 |
블리자드게임들의 차원의 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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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2 에서 스타1로 넘어갈떄는
말그대로 완전히 다른 차원이었죠.
충격적일정도로..
스타1에서 워3넘어갈떄는 다른차원이라기보단
좀 느낌이 많이 달랐죠 하지만 워3에서는 상당히 많은인터페이스와 조작 상향되었습니다.
즉 워3하다가 스타1하면 약간은 답답할수도있습니다. 예약,부대지정,마법시전,등등 많은요소들이
이제 워3하다가 스타2하면 인터페이스의 완성을 느끼게됩니다.
스타2에서는 워3에 인터페이스와 조작을 더욱더 업그레이드한 느낌입니다.
거기서 스타1과 스타2를 굳이 비교하자면 다른차원의 인터페이스조작
즉 스타1을 하고 스타2로 갈아탔습니다. 막상 스타2해도 1과 별 차이없네
그래픽만 좋아졌지 등등 인터페이스가 좀 많이 편해졌다 이정도밖에 감흥이 없습니다.
게임도 거의 비슷하구요. 근데 스타2에 적응이 좀 되면 스타1가 얼마나 안습인지느끼게되는
상대적인 넘사벽인듯합니다. 특히 그래픽은 갈아탈떄는 몰랐는데 다시 회기하면
진짜 욕나올정도죠. 이런게임을 어떻게 했나 하면서... 도트튀는 그래픽에
2D게임의 특성인 낮은 프레임의 애니메이션 움직임
더러운 인터페이스조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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