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cslegn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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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4-23 08:35:08 KST | 조회 | 371 |
제목 |
감염충은 도움말 대로 가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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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재 도옴말에 보면.. 거신 카운터 유닛으로 되어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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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함: 해병, 거신, 뮤탈리스크
약함: 유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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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의외릐 짧은 사정거리 때문에 못썼던 신경기생충을 그나마 조금 더 써볼수 있게 됐다는 점?(아무리 9래도 생존 시간이 짧음.. 덩치 크고 중갑인건 같아서;태란이나 플토나 중갑 카운터가 우글 거림.. 경갑 카운터를 한방 쌈할때 덜 뽑아서 그렇지..OTL 실제로는 이것도 생존시간이 얼마나 되냐가 더 관건. 사정거리 업으로 인해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거냐는.. 봐야겠는데.. 히드라가 다수일때는 몰라도.. 바퀴면....)
토르의 경우 미묘함.. 왜냐하면.. 원샷 원킬이라서(사정거리 9이긴 한데.. 실전에서의 컨트롤 상황을 먼저 보고 나서야 쉽게 먹힐건지 아닐지는 알거 같네요..)
감퇴의 경우.. 속도 부문이 미묘한데요. 이동 속도인건지.. 공속이 줄어든건지.(제가 볼때는 공속같은데;; 둘다 체감상 비슷한 수치라서;;)알 까는 속도가 문제라서 안쓰이는거지. 감퇴 자체가 약해서 안쓰는게 아니라서. 이건 좀더 실전에서의 모양세를 보고 판단....
잡균 번식은 인스턴트로 해준건 공중유닛도 잡아보라는거 같네요..(주로 잡으라는 건 뮤탈.)플토나 태란이나 때로 몰려오는 공중이 그다지 없으니까.. 있다면 의료선 정도인데.. 보통은 드랍 묶을 생각 아니면 해병이 더 먼저 타켓이 되니까.. 카운터 유닛 설정도 뮤탈로 되어있고.
실제 이번 패치는 저저전에도 많은 변화를 줄거 같네요..(여태까지 저저전에 진균 번식으로 뮤탈 잡을 생각 하는건 저같은 소수 밖에 없었거든요;;)
불멸자는 솔직히.. 카운터 유닛 뽑는 속도가 모자라서 올려준거 같습니다.(특히 태란 때문에. 저그는 시간이 아슬하게 나오긴 하는데 얼추 맞춰 줄려고 하면 애벌래가 전부 소진되버림. 히드라로 대신하면 얼추 맞을랑 말랑 하죠.)
태란 충격탄 업글은 필요한 내용이였던거 같고.
솔직히 밸런스 패치 보다는 맵 에디터랑 업적이 더 눈에 먼저 들어오네요.. 조만간 업적 리스트도 발표되겠죠.
PS:솔직히 푹퐁의 사정거리가 업되야 했음.. 업글로 제공되거나. 플토는 이거 하나만으로도 많은 변화를 줄수 있는데...(데미지는 안올려도 될거 같은데.. 그 사정거리가 정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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