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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qew (116.124.xxx.137)
작성일 2010-04-24 12:01:35 KST 조회 421
제목
스타2 겔럭시 에디터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따라하기!!!!!!!!!

제목 죄송합니다

아 ㅡㅡ 너무어렵네요 유닛데이터값수정은되는데 왜 트리거랑 그런거에서는

...막히는지

아예 처음보는것들입니다 함수 변수 등등

제가 스타1 만 하고 아직 신분이 학생이라(고1)입니다

그런데 스타2 트리거창은무지하게어렵네요..

기본원리좀알려주실분..

죄송합니다 낚시성제목 많이읽어주실분이 필요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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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irForce)_) (2010-04-24 12:08: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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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 에딧은 아직 안만져보고 워3 에딧은 좀 만져본 사람입니다만..

스타1 하고 워3의 트리거 기반도 하늘과 땅차이인데

워3와 스2의 차이는 어떨껏 같습니까.. 물론 스1,워3의 차이에 비하면 미세하지만요

여튼 무작정 해보는게 답이기도 하고.. 시간이 좀 지나면 여러 사람들이

강좌도 올리시고 할테니.. 그냥 좀 더 기다려보세요

에디터는 무작정 잘할수 있다 그런거 없다고 보네요..
아이콘 AirForce)_) (2010-04-24 12:09: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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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 자체도 여러 지형 트리거나 유닛 트리거 이벤트 트리거 등등.. 여러가지로 나뉠텐데.. 그거 하나하나 따 배워나가셔야 할것 같습니다
아이콘 YB. (2010-04-24 12:09: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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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잘 모르지만 갤럭시 언어라는게 있는데 c언어 기반으로 한거라고 하더군요.. 결론은 제대로 만질려면 프로그래밍을 어느정도 할줄 알아야 한다고..
아이콘 AirForce)_) (2010-04-24 12:12: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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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결론적으로 프로그래밍 어느정도 할줄알아야.. 더 좋은 수준의 맵을 만들수 있는게 사실이기도 하지만.. 함수 조작만으로도 어느적도 까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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