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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갱스터머신
작성일 2010-04-25 01:42:32 KST 조회 658
제목
역장 이렇게 하면 만사오케이

역장 건물처럼 타켓팅 가능하게 해서

일정체력 다까이면 없어지게하면댐

초반에는 깨기 힘들게 300~400 정도 체력주고

후반에는 어느정도 점사로 깰수있게하자

이건머 입구있는 맵 잘못하면 역장하나에

눈뜨고 당해야하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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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바이 (2010-04-25 01:44:03 KST) - 121.155.xxx.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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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되면 100% 후회한다.
아이콘 [Tyrande] (2010-04-25 01:44: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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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럼 교전중에 데미지분산되서 더 사기
25 (2010-04-25 01:44:40 KST) - 124.254.xxx.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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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땡큐지 불곰이 질럿때리다가 역장때려주면 완전감솨
아이콘 [Tyrande] (2010-04-25 01:4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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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고 공격 우선순위 낮게하면 그게 뭔소용일지 모르겠음.. 일일히 일점사 해주는게 오히려 더 사기로 만드는길인듯..
니두몰라 (2010-04-25 01:45: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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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이렇게 해야 한다고 봅니다만..
지금은 진짜 후반에도 걍 눈뜨고 당해야 하는것이 많고..
체력 한 400-500정도 해야 한다고 봄
아이콘 By.Flash (2010-04-25 01:46: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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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 역장 5개치면 체력 2500짜리 방어요새가되네요.

없는게 나음. 진심.
odyssey_art (2010-04-25 01:46: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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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 AI는 유닛이 비비기 들어가면 우선순위가 낮더라도 가까운녀석을 먼저때림.
니두몰라 (2010-04-25 01:47: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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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점사 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왜 사기인지?
우선순위 낮게 하면 대미지 분산 될 일도 없구요
아이콘 갱스터머신 (2010-04-25 01:47: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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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마나 50 마법따위로 입구 한방에 상대병력 ㅄ 만드는건
진짜 어케든 패치해야함 아니면 진짜 게임 안그래도 한방에
훅훅가는데 진짜 재미없어짐 ;;;;
seeker (2010-04-25 01:47:44 KST) - 112.146.xxx.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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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순위만 낮추면 되지. 어택찍지 않으면 공격자체가 안되게 하면 간단히 해결.
중립건물마냥
아이콘 By.Flash (2010-04-25 01:48: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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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두몰라/우선순위 낮게해도 사거리 멀리있는애들은 역장때릴겁니다.
니두몰라 (2010-04-25 01:48: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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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본문에는 지속시간은 아예 없애버렸군요..ㅡㅡ;;
지금처럼 지속시간도 있게하고 파괴가능하게 체력도 넣자는게 제 의견입니다;;
seeker (2010-04-25 01:48:55 KST) - 112.146.xxx.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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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립건물처럼 하면 된다고요. 어택땅한다고 중립건물 부수지 않지요
아이콘 갱스터머신 (2010-04-25 01:48: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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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예쩐 사신이 던지는 폭탁터첨 점사 아니면 아예 안때리게하면댐
예전 사신 폭탄 던지면 점사 안하는이상 타켓팅이 안됐음
충분히 기술적으로 가능함
아이콘 갱스터머신 (2010-04-25 01:49: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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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 지속시간은 지금그대로 하고 저대로 패치하자는거임 ㅋㅋ
지속시간 없어짐녀 십싸기댐 절대안댐 ㅋㅋ
아이콘 By.Flash (2010-04-25 01:49: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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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두몰라님/ 차라리 시간을 줄여버리는게 나아요. 체력은 진짜 아닌거같아요.

말이 체력 400이지 토르보다 100적은건데 어중간한 병력으로는 깨다가 자동소멸될기센데요.
아이콘 [Tyrande] (2010-04-25 01:50: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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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전중에 마나 50써서 일점사 한번 당해주면 그거야말로 베리감사지.. 거기에 유닛 튕겨내기까지 하는데...
아이콘 By.Flash (2010-04-25 01:51: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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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간단히 지금 15초인가 그렇죠? 10초정돋로만 줄여도 될듯한데요..
맘같아선 10초로 너프+마나 75로 상향을 외치고싶지만 그럼 토스분들이 들고 일어날게 뻔하니까.. 사실 초기부터 10초+마나75로 나와도 많이 쓰였을거 같은데 지금 너무 적응이되어버려서..
니두몰라 (2010-04-25 01:52: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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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적으로 역장을 부수는것이 더 손해라면 안 부수고 뒤로 빠져서 없어질때까지 기다리면 되는 겁니다.. 왜 그런 걱정을 하는 것이죠?
지금 상황에선 극후반에도 입구 좋은대서는 눈 뻔히 뜨고 당하는 경우도 많죠.. 파괴 할 수 있다는 선택지를 더 만들자는 것인데 왜 반대를 하는것인지?
ㅇㅇ (2010-04-25 01:52:41 KST) - 211.109.xxx.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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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10초에마나100으로..체력50정도가..적당할듯
아이콘 [Tyrande] (2010-04-25 01:53: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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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적으로 역장을 부수는것이 더 손해라면 안 부수고 뒤로 빠져서 없어질때까지 기다리면 되는 겁니다.. 왜 그런 걱정을 하는 것이죠?

그건 지금도 되는건데..
아이콘 갱스터머신 (2010-04-25 01:53: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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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400은 초반에는 깨기힘들게 하고 중후반에는 어느정도 역장 너프를 느낄수
있게 하자는거임
안그럼 입구한방 쓰고 앞마당 터는건 계속 나올거임
seeker (2010-04-25 01:53:37 KST) - 112.146.xxx.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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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구를 아예 봉하는거 안당해봤나요? 물론 토스도 해당하고
버그성이라고 생각될 정도.
특히 토스 상대로 참 좋음. 입구 막기
니두몰라 (2010-04-25 01:54: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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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yrande]
그러니까 역장을 부수는 것이 상황적으로 더 손해면 안 하면 되는겁니다..
굳히 체력이 더 생김으로 인해 상향이 될 점은 전혀 없는데 더 사기가 된다는 둥 이런 소릴 하는지 도저히 이해를 못 하겠군요
아이콘 By.Flash (2010-04-25 01:55: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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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지금 문제가 후반의 역장보단 초반푸쉬에 쓰는 역장이라 생각하는데 따라서 체력넣는건 전혀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역장 마나자체나 지속시간을 건들면 모를까요
아이콘 갱스터머신 (2010-04-25 01:57: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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셔틀망 때문에 병력 나눠야 할일도 많은대 셔틀망 막을려고 병력
나누는 순간 다른종족은 개망하는거임
개다가 언덕으로 거신 왔다 갔다 하면서 셔틀망 시도할려고하면 병력
무조건 본진에 반은 나둬야 하는대 이러면 역장 한방에 본진병력은
병신되는거임 이거는 성능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게임 자체가 시시하게 한방에 훅가버림
니두몰라 (2010-04-25 01:59: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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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Flash
초반 푸쉬보다는 갱스터머신님 말처럼 파괴가 안 되는 점때문에 그대로 아무것도 못하고 ㅈㅈ치게 되는 상황이 더 문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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