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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ㅇㄴㄹ (61.85.xxx.189)
작성일 2010-04-28 00:46:57 KST 조회 462
제목
유즈맵으로 돈 벌고싶은가

워3도 그렇고 카오스같은 맵 만들려고 시도하는 애들은 수두룩하지만 본인도 포함,

다른건 왠만큼 성공해도 트리거 에디터에서 좌절을 맛볼것이다. 일단 영어가 되야함 부분해석이라,,

트리거 에디터가 맵 인기의 핵심,

뭐 트리거까지 이해를 한다쳐도 전체적으로 조율을 맞춰서 센스있게 구성을 해야하는것도 있겠지

 

완벽한 카오스같은 유즈맵 만들기는

프로게이머 되는것보다 힘들엉.

그러니 유즈맵 깨작깨작 만들고 기뻐하지마

필자는 오랫동안 워3에디터를 만졌어도. 끝이없었어,

아주 힘들고 폐인이 되야함 지식도 있어야하고.

 

참고로 내 수준은 워3 영웅을 wow유닛으로  교체하고

wow스킬과 사운드 짜집기를 하는정도?

그 런 데도 지쳐서 포기, 이정도 만들어도 사람들은 거들떠 안보는맵이란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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ㅀㄹㅇ (2010-04-28 00:48:02 KST) - 119.203.xxx.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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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기는 일기장에
아이콘 Newbie_Rainbow (2010-04-28 00:48: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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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자서 하는게 아니라 팀단위로 해야 되겠져

맵을 구상해주는 사람도 있어야 하고, 그래픽 디자이너도 있어야 하고, 프로그래머도 있어야 하고..

뭐, 정식 게임 개발보다야 쉽겠지만, 잘 만들려고 하면 뭐든지 어려움
썱떩 (2010-04-28 00:49:04 KST) - 125.180.xxx.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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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워크 맵터랑 모델러 했었는데 =ㅂ=....뭐 만들어도 뜨기 힘들죠.

카오스 짝퉁이네 뭐 짝퉁이네 그러면서 많이 밟히고 ㅠㅠ

모델도 전문적으로 만드는게 아니다보니 디테일도 구리고 'ㅁ';;

스타2는 얼마나 더 힘들지 모르겟어요~
ㅇㄹㅇㄹ (2010-04-28 00:50:13 KST) - 61.85.xxx.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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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유저들이 지금 유즈맵에 집착하는것 같아서
좋은 유즈맵 나올려면 한세월 기달려야하고,= 정발되고 몇일있다
뚝하고 나오는게 아니라는거다.

직접 만져서 좋은 맵 만들고 싶으면
저정도 각오는 해라 충고의 글, ㅅㅂ ㄹ ㅁ 뭔 일기
Whitenight (2010-04-28 00:5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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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를 배우던가 무식한거 티내나
Turn-Astral (2010-04-28 00:57: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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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스도 도타의 짝퉁이란걸 잊지 맙시다
뜨고 안뜨고는 한두가지 요소만으로는 부족함
ㅇㄹㅇ (2010-04-28 00:58:45 KST) - 61.85.xxx.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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ㅅ2 에디터로 스1으로 만든다,,
그 수많은 유닛 능력 밸런스를 오브젝트에서 일일히 고쳐야하는게 노가다
ㅅ2에서 지원해줄지 모르겠지만 일일히 싱글가서 치트치고 확인해야하는 개노가다,
윗넘,, 내가 흥마 어격을 스킬로 만들었거든? 이펙트까지 비슷하게?

문제가 단순하게 중요문장만 번역이 되거나 영문으로 나와
그걸 센스있게 추리해서 해야하거든,?안그러면 말그대로 노가다질
조언을 감사해라
제작-비류 (2010-04-28 01:0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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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서사시는 머리속에..

유즈맵으로 돈벌기란 불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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