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질럿형님 (99.190.xxx.188) | ||
---|---|---|---|
작성일 | 2010-04-29 16:46:42 KST | 조회 | 710 |
제목 |
블자드가 슷하2 말아먹음.
|
지나치게 밸런스에 치중해서 겜 자체의 재미가 크게 떨어질듯요.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미가 있어서 노비들이 속출하겠지만..
겜 자체의 순수한 재미는 확 줄었네요.
겜방송에서 나오는 수익을 위해서 밸런스에 지나치게 치중한거같네요.
솔직히 어느정도 유닛이나 종족 컨셉에 충실하게 가도
완전이 이건 절대로 못이긴다는 그런 막장 밸런스는 아니거든요.
그리고 슷하2가 선택의 다양성이 없음.
대량이 모이면 상성 씹고 이기기도 하는데
이건뭐 대량 모여도 상성 절대 못이기는게 슷하2임.
예를 들어서 저번에도 말했지만 슷하1에서 다수의 배틀이 나오면 플토가 어떻게 대처했는지 봅시다.
맞케리어./ 스카웃/ 드라군 다수/ 집정관/ 하템
모두가 효과적이었습니다.
다수의 배틀이 모이면 졸라쎼서 못이기는 상황에서라도 배틀의 피는 빨피 만들어줄 옵션이
충분했다는 거지요.
하나의 예를 든거지만 지금 이건 너무 모든 선택이 제한적이라서.
전략적 다양성이 없습니다.
다만 맵의 지형을 이용한 유닛의 특성을 이용한 새로운 전랙이 나왔을 뿐이지요.
따져보면 이게 더 단순한거에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