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제작-비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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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4-30 16:17:15 KST | 조회 | 400 |
제목 |
솔찍히 모선이 잉여라는 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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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선 3개 뽑게 해줘봐라 누가 모선을 잉여라고 하나.
이런 식의 발상을 할 줄 아는 수석 디자이너라면 베타니깐 한번 2마리로 풀어보는 패치를 해보고
탱크도 잘안쓰이는걸 그냥 다른 유닛 조합이 있으니깐이라고 생각하지말고 데이비드킴처럼
가스부담만 줄어들어도 충분히 조합상에 자주 들어갈 것이라는 생각을 유저들도 알고 있는데 좀 반영줌 해서 175/100 으로 해보고
집정관 만년 저 병신으로 나두지말고 조합상으로 질럿먼저 죽을때까지는 화력역활 충분히 할 수 있도록 질럿 휠신 뒤에서 때릴 수 있도록 사거리줌 4로 바꿔보고
좀 잉여논란돼는 유닛부터 손보란 말이다.
카오스만 봐도 유저의견 바로 반영해서 고쳐지는 것이 밸런스가 잘 마춰진다는걸 알 수 있다.
카오스가 무슨 유닛 능력 갈아 치워버리는 패치하는거 봤냐?
절때적으로 단순 수치 조금 개선하는 패치를 주로하지
유닛이 영 쓸모가 없을때나 능력을 갈아치워버리는 패치를 하더만
솔까말 스타2에서 영쓸모가 없는 유닛은 집정관 1개 바깨 없다고 보는데
사실 집정관도 확갈아업기보단 그냥 사거리늘려주고 공속 추적자 정도로만 해줘도 질럿조합에 받쳐서 충분이 사용도 높아 질탠데
수석밸런스 디자이너라는 녀석이 뭐 이리 존나 답답한지 모르겠다.
그냥 베타니깐 마음것 지금 실험해봐라 [잉여유닛부터]
잽라부탁이니 잉여유닛부터 구제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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