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Teletha | ||
---|---|---|---|
작성일 | 2010-05-02 07:26:38 KST | 조회 | 553 |
제목 |
배틀 캐리어 상향은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
템페스트의 지상 공격을 막아주는 기능이나
배틀의 플라즈마 어뢰, 디펜시브 매트릭스 등은 꼭 부활해야 된다고 봅니다
일단 배틀만 하더라도 융합로와 긴 생산시간 또 느린 이속으로 전투에 합류해야 하지만 그 위력은 너무나도 초라합니다
배틀 지상 dps가 40이 넘어간다고 한들 환류와 추적자 추뎀이 너무 세기 떄문이죠
갠적으로 배틀 최적화 빌드도 만들어 봤지만 (물론 멀티먹고)
초기화 전 2000+ 에게는 절대 안먹히더군요..
배틀이 나오면 모든 병력 조합과 비율이 붕괴됩니다
적어도 2개 이상의 멀티는 가져가야 되는데 그렇다면 최소 15분 경에나 배틀이 나오는 것이죠
하지만 효과는 역시 미미합니다
캐리어도 다를 것 없다고 봅니다..
저그전엔 조금 쓰이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캐리어의 유일한 메리트인 사거리를 활용한 공격이 바이킹으로 인해 아무것도 안되죠
울트라도 좋은 소리는 못듣지만 배틀 캐리어에 비해 적어도 20배 이상은 많이 등장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울트라도 그닥 좋아보이진 않지만요..
배틀 캐리어의 상향은 불가피하다고 봅니다
해당 유닛의 밸런스를 말하려면 스펙을 놓고 보는게 아닌 해당 유닛이 나온 상황을 정확히 파악해야 비로소 시작이라고 봅니다
배틀 캐리어의 경우에는 그닥 쓰이지 않는 거신만도 위엄이 못하죠
테란 유저라 어느 유닛을 없는 셈 치는것은 매우 익숙한 일이지만 최종테크 유닛이 아무런 위협조차 못되는건 조금 그렇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