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uetelperr | ||
---|---|---|---|
작성일 | 2010-05-03 14:52:00 KST | 조회 | 524 |
제목 |
거신의 데미지 매커니즘
|
1. 공격 대상 유닛이 선정됩니다.
2. 해당위치에서 거신과 대상유닛간의 선분을 y축으로 보고 해당 유닛에서 x축으로 -1.25에서 +1.25까지 0.25단위로 0.0312초마다 반지름 0.15인 원을 11개 만듭니다.
3. 해당 원안에 들어가는 유닛들에게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4. 0.25초의 지연
4. 이번에는 반대로 2번과정을 역으로 행합니다. 즉, +1.25에서 -1.25까지 0.25단위로 0.0312초마다 반지름 0.15인 원을 11개 만듭니다.
5. 역시 해당 원안에 들어가는 유닛들에게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즉, 데미지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는다고 느껴지는 이유는 0.25초 이내에 범위 밖으로 움직여버리면 두번째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기때문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