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Guetelperr
작성일 2010-05-03 14:52:00 KST 조회 524
제목
거신의 데미지 매커니즘

1. 공격 대상 유닛이 선정됩니다.

 

2. 해당위치에서 거신과 대상유닛간의 선분을 y축으로 보고 해당 유닛에서 x축으로 -1.25에서 +1.25까지 0.25단위로 0.0312초마다 반지름 0.15인 원을 11개 만듭니다.

 

3. 해당 원안에 들어가는 유닛들에게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4. 0.25초의 지연

 

4. 이번에는 반대로 2번과정을 역으로 행합니다. 즉, +1.25에서 -1.25까지 0.25단위로 0.0312초마다 반지름 0.15인 원을 11개 만듭니다.

 

5. 역시 해당 원안에 들어가는 유닛들에게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즉, 데미지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는다고 느껴지는 이유는 0.25초 이내에 범위 밖으로 움직여버리면 두번째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기때문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pepero (2010-05-03 14:53:09 KST) - 121.184.xxx.12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와 쩐당;;
아이콘 Guetelperr (2010-05-03 14:53:41 KST)
0↑ ↓0
센스 이미지
ㄴ유즈맵 만들어보겠다고 갤디터를 쪼물딱 거린후에 얻은 쓸데없는 지식이라고나 할까요.. ㄱ-
아이콘 너는펫 (2010-05-03 14:54:45 KST)
0↑ ↓0
센스 이미지
거신 보이면 무조건 무빙을 해야겠군요
거신아 기둘려라 내가 간다
아이콘 Guetelperr (2010-05-03 14:56:32 KST)
0↑ ↓0
센스 이미지
ㄴ무빙으로 피할 수 있는건 지연후 들어오는 후속데미지 뿐입니다.. 저도 해병으로 자극제 먹으면 스1에서 럴커잡듯이 잡아질 줄 알았는데 첫타 데미지는 무조건 바로 박힌다고 보시면 되요
아이콘 제시카갤러리 (2010-05-03 15:00:43 KST)
0↑ ↓0
센스 이미지
레이져를 양쪽 옆으로 쏴서 가운데로 긋던데
긋는거랑은 다르게 들어가나보네요
파전불패 (2010-05-03 15:03:12 KST) - 211.61.xxx.10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Guetelperr 님이 만드신 거신서바이벌 해보니 대충 알겠더군요.
무빙으로 피해지긴 합니다요...2발중 한발만...
오옹 ㄹ어니ㅏ (2010-05-03 15:28:05 KST) - 118.91.xxx.134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신기하네영 ㅇㅇ 무빙만 하면 한방만 맞을듯..(현실은 둘다받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