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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고철덩어리거인
작성일 2010-05-03 15:42:39 KST 조회 454
제목
근데 시즈 스플

무슨 생각으로 그렇게 만든 걸까요???

 

쓸모 무쓸모를 떠나서.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따위로 디자인 했는지가 존내 궁금함.

 

+로 맹독충 사살해도 자폭한 것과 같은 효과를 주는것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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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2010-05-03 15:43:54 KST) - 122.34.xxx.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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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의 탱크조이기를 없애려한게 아닐까요
ㅇㅇㅇ (2010-05-03 15:49:01 KST) - 118.91.xxx.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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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성을 따져서 그런가..ㅋㅋ
아이콘 제로봉 (2010-05-03 15:55: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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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생각이 아니라 시즈탱크가 1탄보다 AI가 좋아져서 입니다.
전작에는 여러대가 사정거리안에 타겟들어오면 한타겟에만 다 쏴댔지만
2탄에서는 여러대가 한타겟 안쏘거든요 다 다른 타겟 쏩니다. 괜히 그래서
우리편도 더 피해보는거임. 결론은 상향입니다. 그만 징징대십쇼
ㄴㅁㄴㅇㄹ (2010-05-03 15:58:33 KST) - 123.143.xxx.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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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타겟 때리면 앞에 스플주는게 상향ㅋ

아오
고철덩어리거인 (2010-05-03 15:58: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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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ㅁ- 먼 헛소리신지? 스플이 스1처럼 동그란 원형이 아니고 탱크쪽으로 쭉 뻗는 이상한 모양을 가지고 이야기하는건데?

뭔 말만 하면 징징이래 ㅋㅋㅋ 진짜 그러면 쿨해보이나.
이러면어딸까? (2010-05-03 16:16:30 KST) - 220.76.xxx.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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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거리13이후론 댐지주지 말라는거니깐 사거리1줄이고 병맛스플범위 스1처럼 하는것
아이콘 위종지 (2010-05-03 16:40: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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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봉 // Ai 가 좋아졌으니 그 반대급부로 스플래쉬를 하향했다는 말인가요? 뭔 소리를 하는건지 모르겠네. 본문 내용은 컨트롤 요소는 줄인다는 블리자드의 말과는 달리 탱크 스플래쉬는 컨트롤이 필요하게 바꿨으니, 어불성설이지 않느냐. 이걸텐데
ㄴㅇ리 (2010-05-03 16:52:18 KST) - 124.63.xxx.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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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봉허세쩌네 ㅋㅋ 주서들은단어써서 합리화 하기는..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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