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ㅇㄹㅇㅎ (61.85.xxx.2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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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5-04 15:36:01 KST | 조회 | 325 |
제목 |
케리어나 배틀이 그리 나쁜건 아닌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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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킹의 말도안되는 공중사거리
이속빠르고 사거리가 그리 길면 어떤 ㅄ이 케리어 배틀을 가나,..
오버스펙의 타락귀. 중요한건 거대추뎀..
배틀의 공대공과 지대공의 데미지가 다른것과
한방한방의 데미지에서 작게 여러번 쏘게됨으로 케리어식으로 변한게 좀 어이없긴함.
케리어의 뎀딜은 확실히 전작보다 강하지만 가장 장점인 무빙하면서 어택이 막혔다는거와
아머가 2줄고 쉴드는 어짜피 방어도0이고 몸빵이 약해진거 좀 큼
공허는 소수에선 케리어에 자원대비 강하긴 하지만.
케리어가 좀 모이면 공허로 점사식으로 잡아야하는데
충전하다 싹 녹음. 점사 케리어 뒤로 빼보니깐 공허는 케리어한테 안됨,
공허 아머가0이라 케리어 타입의 공격은 아머가 ㅇ약한 유닛에 엄청 강하니.
결론은?
스2의 거의 모든유닛의 뎀딜이 넘 쎄다.
사거리가 너무 길다.
상성은 컨으로 도저히 극복하기 힘들다.
최종테크 유닛은 좀 상성없어야 정상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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