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공구리안 | ||
---|---|---|---|
작성일 | 2010-05-06 02:14:40 KST | 조회 | 460 |
제목 |
감염충 너프안
|
솔까 지금 감염충은 단점이 없죠. (저뻔뻔들 주장할때 빼고)
타 저그 건물과 달리 황당하게 저렴한 감구덩이(100/100+드론)
자체 가격 150/150
물론 개 잉여 or 잉여인 잉여된 테란이 단점이라면 단점이겠지만 이거 쓸라고 감염충 뽑는분은 사실상 0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문제는 신경기생충과 진균번식인데요.
제가 패치 고려할 부분은 두가지+ 하나 더 입니다.
1. 체력
90 좀 너무 많죠. 중장갑이라서 단점이긴 한데, 사거리 9짜리 감염충이 중장갑추뎀 유닛치고 감염충보다 사거리 긴 유닛은 없거든요. 결과적으로 의미가 없습니다.
제 생각엔 속성을 무속성으로 바꾸는 대신
체력을 75 정도로 낮춰야 한다고 봅니다.
체력이 75가 되면 저격 2방, 거신에 2방 이라 어느정도 카운터 관계가 먹혀들죠.
2. 진균번식
스타 2 스킬중에 정말로 유일하게 지정대상의 특성에 완벽하게 무관하게=모든 유닛에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스타1의 마엘스톰보다 적은 마나 소비와 모든 유닛에게 사용이 가능하며 심지어 8초만에 36이란 데미지 까지 줍니다.
마치 플래그 약화판 + 마엘스톰의 강화판이죠.
게다가 사거리는 9에 투사속도 0 = 시전시 즉각 사용 이라는 위엄쩌는 보조능력까지 있는데.
마나가 75입니다.
좀 말이 안되죠.
셋중 하나는 패치되야 한다고 봅니다.
마나 소비율이 100정도로 늘거나
사거리를 줄이거나 (6정도로. 시전하려면 피해를 감수하게)
지속시간과 뎀지를 각각 5 / 20 정도로 줄이거나
이 중 하나는 되야 한다고 봅니다.
3. (1이 안될 경우) 신경 기생충 스킬의 하향
1과 연관된 것으로 1이 패치가 된다면 3은 안되도 된다고 봅니다.
신경 기생충은
마나 50
사거리 9
지정타겟의 영구 아군화
시전도중에서 회복되는 마나
시전이 풀리기까지 필요한 사거리가 대략 13~15쯤 된다는거
스킬 피해보려고 수송선에 태웠다간 영구 마인트컨트롤 헌납까지
너무 강력하죠.
적어도 마나는 75 에 사거리 7정도로 낮추고 시전도중에는 은폐장처럼 마나가 조금씩이라도 줄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수송선에 태우면 영구마인드컨트롤 되는 버그도 당연히 패치되야죠.
대신 스킬이 실패하였을땐 마나소모가 없게 하고요. (즉 촉수가 닿아서 아군이 되면 마나소모)
이 정도로 패치가 되야한다고 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