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Xemotion | ||
---|---|---|---|
작성일 | 2010-05-06 19:13:20 KST | 조회 | 640 |
제목 |
밸런스 맟춘다는게 보통일이 아닙니다.
|
특히 실시간 전략 게임에서 밸런스 맟추는게 보통일이 아니지요
생각해야할 변수가 엄청 많습니다.
그걸 인간의 머리로 완벽히 파악하기란 정말 어렵죠
결국 통계를 이용할수밖에요~
그게 가장 노력을 덜 들이면서도 확실한 방법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