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AYO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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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5-07 23:30:34 KST | 조회 | 194 |
제목 |
플토 재밌네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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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느렸던 단점을 꽤 많이 보완한듯....
넥서스에서 시간증폭이라는 기술 ㅎㄷㄷ..유닛 생산,업글속도를..50퍼늘리고..그것도 20초나 지원을 !
이거 꽤 유용하네요.(근데 이거 중복은 안되겠죠?!)
거기에 첨엔 몰랐는데 관문...첨엔 암것도 모르고 그냥 관문상태로 유닛 생산하고 그랬는데...
사이버네틱스코어(한글이름 기억안낭;)에서 차원관문 업글하고 차원관문으로 변신시켜봤더니
유닛 소환속도 엄청 빨라지네요 ㄷ; 대신 바로 재생산못하고 후딜이 있고 파일런 영향받는곳에서
만 소환이 가능한데...
일반 관문에서 유닛뽑는거랑 비교하면 속도가 월등히 빠름;;
일반 관문에서 유닛 한기 한창 생산할시간이면 벌써 후딜 다 끝나고 다시 생산.. ㄷㄷ;
거기에 맵 어디든지 파일런하나있으면 거기로 전부 생산가능한 엄청난 매리트..
차원분광기 굳굳...
공허포도 첨엔 찔끔찔끔 주다가 뎀이 갑자기 불어나니깐 체력많은 건물이나 유닛 쫄때
타격이 장난아니고 -_-;;
스타1과 비교했을땐 뭔가 밋밋했던게 저런 단점쫌 보완주니 더 재밌네요 ㄲ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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