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고미의프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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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5-15 15:16:48 KST | 조회 | 746 |
제목 |
바퀴 인구수 2 패치에 대해 물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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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스펙
미네랄 75/가스 25
체력 145
방어력 1
중장갑-생체
사거리 3
공격주기 2.000
데미지 16(추가데미지 없음)
인구수 1->2
상성우위 : 화염차, 광전사, 저글링
상성하위 : 불곰, 불멸자, 울트라리스크
유용한 업그레이드 : 잠복, 이속, 잠복후 이동, 잠복 체력 회복속도 상승
바퀴를 200체워서 싸우는 경우라면 엄청난 손해를 보겠지만
순수 바퀴만 뽑아서 싸우는 전투는 구) 바퀴 말곤 본 적이 없습니다.
아직 이런 전투를 활용하는 분이 있으신가요?
초중반 생산시
이전에는 대군주 1기로 바퀴가 8마리 나오면 이제는 대군주 2기로 8마리가 나오니
미네랄 100과 라바 1기 정도 더 들여서 뽑는데
라바 1기는 솔직히 여왕으로 라바펌핑하면 그게 큰 손해인건가요?
(라바는 최대 19개 까지 번식 가능)
상성을 무시하는 무지막지한 물량과
조합없이도 강력함을 자랑했었는데 이것은 벨런스가 맞았나요?
인구 2가 된 바퀴가 어떤면에서 부당한지 이유한번 듣고 싶네요
되도안한 병림픽 유도하지말고
정당한 이유와 예시를 들어주면 좋겟네요
크랙종자, ㅋ퍼종자 등의 의견은 무시함
저그랑 붙어는 봐도 직접 저그를 잡고 제대로 해본적이 없으니 저보고 해보세요 해봤자
전 아무런 체감을 느낄수 없으니 " 한번 해보세요 " 하는건 아무런 도움이 안됩니다.
예전 경기방송과 지금 경기방송을 보면 달라진점이
이전에는 바퀴 위주의 전투를 하면
지금은 바퀴와 조합을 위주로 가거나 바퀴를 아에 안쓰는 방향으로 많이 가더군요
타 종족들이 바퀴에 너무 당해서 바퀴 파훼법을 착실하게 연구한 점과
바퀴가 패치된지 얼마 되지 않아 저그유저들이 적응 못하는 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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