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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y.Flash
작성일 2010-05-15 22:24:16 KST 조회 344
제목
블리자드는 아다르고 어다른듯 하네요...; (맹독충,역장)

게임에 확률적인 요소가 들어가는건 싫다고하는데 (그래서 언덕 확률시스템을 제거)

 

볼때마다 확률싸움이라는게 맹독충, 역장이라 봅니다.

 

 

맹독충이 확률싸움인 이유: 한기가 터지기시작하면 도미노처럼 터지기시작합니다.

왜냐면 맹독충을 잡을 유닛이 죽는거니까요. 여기서 확률싸움이됩니다.

또 죽어도 데미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무빙을 하면서 마린근처에서 터지기를 바라는 컨트롤을 하지요.

이것도 확률싸움의 일종이지요.... 실력이아니라 운에 가까운 컨트롤이라봅니다..

 

 

역장: 사실 이건 선수들 실력이 늘어나면 확률이아닌 실력싸움이 되겠죠.

서기수선수를 보면 실력입니다.

하지만 보통 공방에서 뛰다보면 역장을 마구 둘러치는 경우가있는데요.

확률적으로 역장이 잘 쳐지기를 바라며 플레이를 합니다.

 

써놓고보니 역장은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선수들의 상향) 문제라고 보구요.

 

맹독충좀 지잉지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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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elcious[XP] (2010-05-15 22:25: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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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미나 탱크도 스플 많이 받기를 바라면서 쏘는데요

쓰면서 눈치챘을지 모르겠지만 블리자드의 확률삭제는 그뜻이 아닙니다
아이콘 고기장군 (2010-05-15 22:26: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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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은 마나너프 반드시해야함. 무슨 파수기 4~5마리 뽑아놓고 적이 달라 붙질 못하게함.
아이콘 By.Flash (2010-05-15 22:27: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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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cious/ 그렇게 보니 또 그렇네요..;;

아무튼 테란이 너무 억울하게 져서 징징대봄
포더윈터 (2010-05-15 22:31: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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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담이지만 블리자드가 말하는 확률이란건 그 확률이 아니지요
공격시 몇퍼센트의 확률로 크리티컬이 터진다 이런 확률을 제외한거지,
본문에서 말씀하신 '확률'은 너무 그렇죠. 한마리가 터지면 다 터지게 되니 한방싸움이라는 표현이 더 적절할것 같습니다.
아이콘 밀가리 (2010-05-15 22:33: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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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은 워크3 처럼 유닛 공격력이 20-30 이런식이라던지.. 순전히 시스템상의 운빨인데 맹독충,역장은 그래도 어느정도 컨트롤이 수반되는 방법이니까요.
아이콘 HiNos (2010-05-15 22:42: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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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가 싫어하는 확률은 이런걸 말하는게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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