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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고기장군
작성일 2010-05-16 16:34:19 KST 조회 306
제목
맹독충,해병,불곰 밸런스제안-2 (파수기추가)

아까 올린글의 댓글을 반영하여 새롭게 올립니다.

 

맹독충 : 죽을때 공격X            

            반경 2.2 -> 2.0

            데미지 20(15) -> 15(20)

            AI -> 건물을 제외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을 공격(일꾼포함)

 

해   병 : 사거리 5 -> 6

 

불   곰 : 사거리 6 -> 5

            데미지 10(10) -> 10(8) (추가데미지 공업효과 無)

            체력 125 -> 135

 

파수기 : 역장 마나 50 -> 60

            공격력 6 -> 5

 

 

-이   유-

맹독충의 기본뎀과 죽을때 공격효과를 없애서 상성인 해불이 컨트롤로 어느정도 상대가능하게 했음.

(기본데미지 약화로 토르/해병/불곰이 훨씬 상대하기 좋다고 생각함.)

해병의 사거리를 늘려서 맹독충 상대를 좋게함.

불곰이 충격탄과 자극제 그리고 중반이후 의료선까지 가세할 경우 생명력과 화력까지 너무 강하므로 체력은 높이되 화력을 낮췄음.

파수기 한마리가 역장을 4번까지 쓸 수 있는것은 너무 많다고 생각됨. 공속이 1.00인 파수기의 공격력을 더 낮춰서 마법유닛의로써의 역할을 강화함. (1에서의 아비터와 같은 컨셉)

 

ps - 맹독충 AI의 의미는 기존에는 맹독충은 자신을 먼저 공격한 적에게 자폭을하지만 이제는 가장 가

       까이 보이는 적을 공격한다는 의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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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moGom (2010-05-16 16:35: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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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 마나 그대로, 공격력 그대로, 지속시간 너프
alska (2010-05-16 16:35: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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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자는 마나 단위 25로만 패치합니당
아이콘 carpetbomb (2010-05-16 16:37: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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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찮은 듯.
황혼집정관 (2010-05-16 17:1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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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사거리 6은 조금 에러네요. 해병이 불곰의 그림자의 가려 빛을 못보는것은 맞는사실인데 기본 유닛 저글링, 광전사에 비해서 저글링은 그대로인반면 광전사는
전작 스타1에 비해 쉴드가 10 줄었습니다. 반해 해병은 체력이 +5 늘어난데다
기본사거리가 4에서 5로 늘어난것도 모자라 6까지 늘어나게 되면

변수가 상당히 많아집니다
아이콘 carpetbomb (2010-05-16 17:21: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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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불곰 사거리 너프해가며 저렇게 한다는건데요.
쭈쭈가오 (2010-05-16 17:29: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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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린 사거리 에러 맞네요 이글처럼 맹독충하향되면 저그 떙마린만와도 절대 못이기겠네요
황혼집정관 (2010-05-16 17:30: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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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이님은 바퀴 근접유닛으로 만들면 히드라 사정거리를 9로 만들기세
아이콘 고기장군 (2010-05-16 18:19: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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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럼 사거리를 업글로 바꾸면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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