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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D]카파
작성일 2010-05-18 18:04:13 KST 조회 427
제목
우주모함 좀 고쳐야될거 같네요

전작에서는 우주모함이 컨트롤이 되어서

상대 사정거리 밖에서 공격하고 가까이 오면 도망가면서 공격하는

캐리어 컨트롤로 거의 맞지 않고 싸우던 유닛인데

스타2에선 어떻게 된건지 우주모함이 컨트롤이 안되는 유닛이 됐네요

컨트롤만 용이하게 해줘도 많이 보일 유닛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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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GMCUSTOM (2010-05-18 18:05: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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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부터 아머를 왜 4에서 2로 줄였는지 이해할수가 없음
아이콘 TaMaki (2010-05-18 18:06: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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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데미지가 높아서 컨트롤 안되게 한 것같은데.. 데미지 스타1 정도로 낮추고 컨트롤 되게 해줘도 사기는 아닐텐데 말이죠 -_-a;;
아이콘 Newbie_Rainbow (2010-05-18 18:07: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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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그게 우주모함의 컨셉인데, 빌어먹을것이 이동중에 공격이 안되니까 걍 맞으면서 싸우는 보통유닛임.

그럴꺼면 왜 요격기 꺼내는가 몰라...
아이콘 By.Flash (2010-05-18 18:07: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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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머를 4로하면 바이킹 데미지가 12x2니까 16들어가나요;;
아이콘 GMCUSTOM (2010-05-18 18:10: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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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Flash /바이킹 14x2임
아이콘 TaMaki (2010-05-18 18:18: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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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스타1에서의 골리앗도 데미지 20 이었는데 방어력 4에 감소 받아 16 줘도 캐리어 상대 잘했죠 ㅋ; 캐리어는 방어력 너프는 바이킹 때문이 아니라 배틀 대 캐리어 싸움에서 캐리어가 압승을 거둬서 패치해버린 거라 들었음.. (약한 공격을 연발로 쏘는 컨셉으로 바뀐지라..)
아이콘 YouseiTeikoku (2010-05-18 18:36: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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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리고 골리앗은 공업할 때마다 공중 뎀지가 4씩 올라서 풀업하면 32였다죠...
아이콘 공글이 (2010-05-18 18:58: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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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리앗은 10(공업당 +2)x2 인 유닛입니다

캐리어 아머가 4라서

10(-방어력+공업)x2 가 골럇뎀지죠

결국 노업하면 12뎀지란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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