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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으앙 (221.147.xxx.44)
작성일 2010-05-19 11:37:53 KST 조회 395
제목
스타2 체력대 공격력 비좀 수정했으면

게임 속도 빠른건 좋은데

체력대 공격력의 비가 너무 안맞는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체력만 높이는 식으로 교전시간좀

늘리면 진짜 재미있을것 같은데 -_-;;

게임 속도와 관계없이 지금 문제는

체력은 적고 공격력은 강해서 교전시작 순삭이 문제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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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Smile_Dooyoung (2010-05-19 11:44: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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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괜찮던데... ㅡㅡ;;;
아이콘 [릉아] (2010-05-19 11:47: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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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은 적절했다고 치면

워크 나왔을때는 유닛이 너무 안죽어서 지루하다고 그랬었는데
이번엔 확실히 순삭느낌.. ㅋ

초반 지나고 대규모 전투가 붙었다고 할때
워크는 전투시간이 길고 인구수 제한이 강한 편이라 한방
스2는 전투시간이 총알 같이 지나가서 병력 다시 생산해도 메꿔지지가 않아서 한방

체력비율을 높일 수 없다면.. 교전에서 지더라도 어찌됐떤
상대유닛을 더 잡아먹는 쪽으로 조합+컨 을 해야할까요

전 유닛이 순삭되는것 자체는 큰 불만이 없는데.. 저런점은 좀 불만

엎치락 뒤치락이 나오기 힘들어진것 같아서요
아이콘 고기장군 (2010-05-19 11:47: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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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공격력이 높은 부분은 동감. 유닛과 건물 체력좀 한 10%씩 늘렸으면 좋겠음.
아이콘 Celcious[XP] (2010-05-19 11:47: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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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은 처음한 RTS니까 패스, 느린 워크도 적응했고 빠른 스타2도 적응 끝났는데 굳이 바꿔봤자..
아이콘 [리체] (2010-05-19 12:02: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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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체력이 전반적으로 높아진다면

끊어먹기가 가능한 불곰과 치유능력을 가진 의료선을 가진 테란이 너무 강해지지 않을까요
어둠의유혹 (2010-05-19 14:46: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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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리 보고 일부러 모든면에서 약간 빠른듯하게 만들엇을 것으로 봅니다.

스타1 처음나왔을때 레더가 빠름 모드로 진행했었는데요(아주빠름 있음..)
나중에 아주빠름으로 바꿨고, 스타2는 더빠르게 게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점점 빠른진행을 원할것이라고 보고 이렇게 한거라고 봅니다. 익숙해지면 기존 게임들이 느려보이겟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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