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ㅇㅇ (118.39.xxx.2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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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6-12 19:27:59 KST | 조회 | 236 |
제목 |
스2 밸런스에서 안이하다고 느껴지는 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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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테란의 사신과 화염차는 컨셉 겹치는 부분도 너무 많고 차이점은 가스를 먹냐 안먹냐,언덕을 이동하냐 안하냐,
스플이 있냐 없냐 정도 차이인데 초반에만 쓰이는 사신,중반부터 쓰이는 화염차라는 구조를 생각하면
그냥 업글과 스킬로도 해결할수 있는 부분 아니었나..왜 굳이 저렇게 컨셉겹치는 유닛을 한종족에 몰아넣었는지..
2.업글 하나 없는 유일한 건물 암흑성소..먼가 만들다가 만듯한 냄새를 풍기는...
3.스타1에서 전함은 공중유닛으로 강력한 공대지 유닛의 역활이 부여되어있지만 공허와 밴쉬가 추가되어
공대지 유닛으로으 컨셉은 잃어버렸으나 대안 역활은 전혀 주어지지않음.유닛 역활에 전혀 고민한 흔적도 없고
그저 스타1에 있었으니 스타2에도 넣자는 식의 안이한 발상만 느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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