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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고철덩어리거인
작성일 2010-06-24 07:28:16 KST 조회 289
제목
스타2가 폴리곤을 그렇게 많이 썼는 줄 몰랐군여

블리자드가 와우 오리때 까지만 해도

 

폴리곤 적게 쓰고 눈 속이는 맵핑 기술로 때워먹는 실력이 참 좋았는데

 

언젠가부터 폴리곤을 아끼지 않고 남발하네요. 리분때부터 그런 거 같은데.

 

 

'우리가 겜 내면 니네는 컴을 사지' 라는 걸 알게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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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Newbie_Rainbow (2010-06-24 08:11: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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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폴리곤을 많이 써야 물리효과가 사실적이지 않나요?
시나길로리 (2010-06-24 08:19: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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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 적게 쓰는건 놀고먹는게 아닙니다
쓸데없는 폴리곤들은 흔히 말하는 렉을유발하므로 좋지않죠
그런것들을 다 없앴다는건, 좋은 개발입니다
근데 그런걸 다 안하고 있다는건... 플레이시에 문제를 염두해두지 않거나
빡빡한 프로젝트 일정때문에 어쩔수없이 그냥 넘어감 - 으로 추측해볼 수 있을듯
아이콘 TaMaki (2010-06-24 08:26: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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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관이야 없는데 데이터량이 방대해진다는 점이죠 ㅋ;; 즉.. 와우 오리지날 때 렉 없이 게임이 돌아갔던 PC가 불성 들어 렉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하면 이해가 쉬우려나..
아이콘 끼룪끼룪 (2010-06-24 10:31: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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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음..
아이콘 사보텡 (2010-06-24 11:27: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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퀄리티가 좋을려면 일정수이상의 폴리곤이 필요함 지금정도의 폴리곤이면 무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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