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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츤데레시아
작성일 2010-07-16 12:36:34 KST 조회 258
제목
지금 가장 문제되는 인터페이스중 하나가

배럭입니다 -_ -

 

기술실에 달린거 먼져 생산후에 반응로유닛 생산하면

 

되긴하는데 저는 전투중에도 미내랄 확인해서 가스없으면

 

마린부터 누르고 돈 되는거같으면 부대지정 눌러서 불곰 누르고 하거든요;;

 

근대 마린 2번 누르면 반응로에 1마리찍히고 기술실에 1마리씩 찍히더러구여 ㅡㅡ

 

생각없이 만든게 좀 티가 나는게

 

적어도 반응로에 마린 2기 찍힌후에 기술실에서 나오는게 맞지않습니까?

 

마린 3번 누르면 반응로 2 기술실1 가 찍혀야대는데

 

반응로 1 기술실 1 다음 기술실1 이런식으로 찍히니까요

 

정리하자면 수정할부분 : 반응로에 유닛 2기 찍어진후 다음건물로 이동되야한다 -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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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무것도없다 (2010-07-16 12:38: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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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왕 와이어프레임 패치도 인터페이슬르 역행했는데요 뭐 ..
아이콘 elgooG (2010-07-16 12:38: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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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래서 차관이 편해 흐흐
아이콘 Snife_Lore (2010-07-16 12:39: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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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하던 방식이 더 편한데...
다만 텝을 더 눌러야 하는 불편함도 있지만, 건물 숫자나 애드온숫자 관리가 더 강해짐...
아이콘 지구인바이러스 (2010-07-16 12:53: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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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기술실 단 건물(배럭,공항,공장)을 한부대로, 반응로단 건물을 다른 한부대로 지정해서 텝쓰면서 사용중.
헬칸 (2010-07-16 12:53: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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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 무지 받네요. 자원 충분할때야 불곰 쭉 찍고 해병 찍지만 상황에 따라
자원에 따라 해병 불곰수 조정할때는 건물부대지정 창을 한창 쳐다보면서 단축키를 써야하는....;;
아이콘 정신충격 (2010-07-16 12:54: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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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인터페이스를 불편하게 만드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너프시킬꺼면 성능 자체를 너프시켜야지 인터페이스를 너프시키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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