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모한다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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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7-21 21:23:25 KST | 조회 | 177 |
제목 |
밸런스를 타이밍 요법으로 고치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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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들어 맹덕이 건물이 10초만에 완성된다고 해보죠.
그러면 맹덕이가 상향 된건 아니지만 타이밍상 너무 일찍나오기 때문에 씹사기 소리를 듣겠죠.
이와 같은 원리로 탱크 씹사기 소리가 나오는 것을
탱크 생산속도에 직접적으로 타격을 주기보다는
펙토리를 175원으로 올리고 생산시간도 10초를 늘리면?
음... 탱크 나오는데 시간이 꽤 많이 걸리고 펙가격도 더 처묵처묵하니 사기라는 소리가 없어지진 않아도 반은 줄어 들 것 같은데요.
블리자드가 타이밍요법 패치는 패치2에서 관문 생산속도를 55초에서 65초로 , 패치 17에서 병영의 생산속도를 60초에서 65초로 바꾼것 빼고는 없는것 같네요..
차원관문 10초로 바뀐건 별 영향 없는 것 같아서 빼고요.(차관 업글시간 늘린건 직접 하향이니 뺏고요)
패치가 좀더 타이밍 요법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은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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