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스타2가 발매됩니다
스타 이야기 : 마 사라의 보안관이었던 짐 레이너는 저그의 침공으로 주민들을 보호하였지만 테란 동맹의 듀크 장군에게 기물파손죄로 체포당하게된다.
테란 동맹의 실망스러운 행동으로 레이너는 '코랄의 후예'로 들어가게 되고 캐리건을 만나게된다.
얼마 안되서 구조 신호가 오게되는데 듀크 장군의 노라드II호가 저그에게 공격당한 것이다.
레이너는 무시하자고 했지만 맹스크는 그를 구해주고 자신의 부하로 만든다.
이때부터 레이너는 맹스크의 사상에 대해 의심을 하게되지만 캐리건은 여전히 충실하게 따른다.
맹스크는 사이오닉 이미터라는 무시무시한 기계로 테란 동맹을 전복시킬 계획을 가졌는데
이 기계는 고스트의 사이오닉 에너지가 저그의 정신파 감응과 흡사해서 저그가 몰려오는것이었고 저그가 지나간 자리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맹스크는 테란 동맹의 수도 타소니스에 사이오닉 이미터를 설치하였고
테사다가 이끄는 프로토스는 타소니스의 있는 저그들을 없앨 준비를 하고 있었다.
맹스크는 캐리건을 보내 프로토스를 막았고 프로토스를 다 물리치기 전에 이미터가 발동되어버린다.
저그에게 포위당한 캐리건은 맹스크에게 구조요청을 하였고
맹스크는 구조요청을 받지 않고 떠나버렸다.
화가난 레이너는 저그와 프로토스를 뚫고 타소니스로 돌아갔지만 캐리건을 찾아내지 못했다.
캐리건을 버린 맹스크에게 실망한 레이너는 전투순양함 '히페리온'을 훔쳐 테란 동맹의 아이언캐논을 부순다.
아이언캐논은 강력한 대공포로 레이너가 부순것을 원인으로 맹스크는 테란 동맹을 장악하고 테란 자치령으로 이름을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