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아이어를위하여 | ||
---|---|---|---|
작성일 | 2010-08-14 02:14:52 KST | 조회 | 868 |
제목 |
화염차의 혁신적인 조정안
|
화염차
그나마 테란은 잉여유닛이 없어 이유닛을 그나마 잉여유닛이라 하죠
옛날에 글쓴바 있는데 공격 스타일을 연타형으로 바꾸자 입니다
데미지는 업글전 3(+5) 업글후 3(+10) 이고 3연타 입니다
일명 벌컨을 뒤있는 화염차 컨이 나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거리가 6이니까 거리마다 연타량을 다르게 하여 컨트롤하는 맛을 늘리는 겁니다
거리1(즉 화염차바로앞) 3연타
거리2 2연타
거리3 1연타
거리4 3연타
거리5 1연타
거리6 1연타
(평균을 계산해보면 업글후가 원래 24인데 저 방법의 평균은 23.xxxx입니다)
의도는 간단합니다
프로게이머또는 상위랭커 또는 컨트롤러의 감각으로 거리4를 눈대중으로 측정하여 정확히 맞추어
공격 딜레이 까지 생각하여 극대미지를 노리는 겁니다
거리1은 상대한테 맞는 위치니까 3연타를 햇구요
거리4를 노린다고 하면 불리한점이 거리3.5.6이 1연타라는 겁니다
살짝만 빗나가도 꽝이죠 업글해도 데미지가 13이라면 쓰레기죠 ㅋ
하지만 연타이기 때문에 방어력에 민감하겟죠
공격력에도 민감합니다 1(+1)씩 오르기 때문에 3연타에선 경장갑데미지 까지 총 데미지6이 상승합니다 ㅋㅋㅋ엄청나죠
공업을 빨리하여 3연타 일꾼 한방의 쾌감을 느낄수....흠,.... 플토입장에서 기분이 썩 ㅋ
대충 이런식으로 벌컨을 뒤이어 경험을 바탕으로한 순수감각으로써 더욱 고급스킬이 된 화염차 컨트롤이 나오겟죠 ㅋ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