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한페이지 전만해도 저그들 전부 토르 공속상향시키고 스플삭제하자고 했잖아요?
그래서 나도 그쪽이 좋겠다고 글을 썼어요. 내 입장에는 오히려 그게 더 좋을 것 같기도 하다고 일화를 한개 들었죠. 나도 좋고 저그분들도 좋으면 쌍방이 젤 좋은거잖아요? 저는 적어도 그렇게 배웠어요.
근데 갑자기 내가 토르 스플 구리다고 징징대는 답없는 테징징으로 몰리더니 순식간에 사람하나 ㅄ되네요.
내가 첨올린글에 토르 스플 구리다고 징징대는 낌새도 없었고, 그냥 뮤탈 산개해서 보급고 치니까 보급고 4개날라갈동안 토르가 뮤탈 한개도 못잡았는데, 그것때매 져서 아쉬웠다고 했죠. 그래서 공속이 빨랐었으면 안졌을꺼라고 망상을 했어요.
그래, 토르 스플없애고 공속 늘리자는글 적어서 토르로 징징대는 테징징으로 몰렸으니, 그냥 스플없애고 공속도 늘리지 맙시다. 1:1단일타겟에 공속도 그대로 두죠.
어차피 테저전 테란이 캐유리한데, 평소에 토르 잘 안쓰고 바이킹쓰는 내 입장에서는 토르 스플 그냥 없애도 괜찮아요.
이제 됬나요? 이러면 또 테란 밸런스 사기인거 내가 증명했다고 난리칠거 같은데, 저도 테저전에서 테란이 사기적으로 유리한거 잘 알거든요? 사기인것도 아니까 이제 관심법으로 내가 의도하지도, 쓰지도 않은 내 뉘앙스나 내 마음을 찍어내지 말고, 그냥 그렇게 넘어갑시다.
덧- 이글에는 나 덧글 안답니다, 탁구치러 갈거거든요, 게임만 하지말고 가끔은 운동도 해야져 ㅋ. 근데 이렇게 적으면 또 라마살님이나, 첨보는 비로긴 ㅇㅇ님이 나보고 도망친다고 뭐라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