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crunch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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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22 22:40:15 KST | 조회 | 1,6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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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에디터하다 갤디터 넘어오면 드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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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 월드에디터
-오브젝트 에디터는 개 쉬움. 정말 유닛이나 영웅하나 만드는건 일도 아님.
스킬도 다양하게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수치 놀이 + 이펙트로 색다르게 바꿀수 잇었음.
트리거 합세로 스킬은 궁극화
하지만 트리거쪽에서 더럽게 어려워 난관을 많이 느낌
스2 갤디터
- 월드에디터 트리거와 비슷하지만 여기선 트리거가 데이터보다 더 쉽다고 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터 에디터 시풋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하나 만들램 모델소스 만들어야지 행위자 연결해야지 스킬 버튼도 일일히 만들어야지
능력치 개념 만들어야지 경험치 설정해야지 레밸 개념 만들어야지 공격 방식 일일히 설정해야지
무기랑 미사일에 모델이 유닛으 또 일일히 들어가지 이펙트는 적어도 3개는 연결시켜야지
행위자에서 뭐하나 삐끗 연결 잘못되면 제대로 작동도 안되지
욕이 절로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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