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광개토대마왕 (117.16.xxx.13)
작성일 2010-10-04 21:29:14 KST 조회 551
제목
적 병력 진출할때 저글링 찍기 시작해도 되나요?

 

 

시간 오래걸리는 유닛들 생산해두기 + 일벌레만 존나 째기 하면서

 

애벌래랑 미네랄 좀 여유 두다가

 

적기지 앞에 저글링 한마리 두고 적 진출 시작한다! 하면 동시에 저글링 부왘!!! 하고 찍기

 

하면 적병력들이 내 앞마당에 도착하기 전에 저글링들이 나오나요? 못나오나요?

 

 

 

 

 

저글링 빌드타임이 게임내 시간으로 24초 던데.

 

이렇게 하면 저글링이 제때에 나와서 적들을 막을 수 있을까요?

 

이렇게 하면 일벌레를 좀더 잘 째서 부유하게 갈 수 있을까요?

 

참고로 전쟁초원은 끄고 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BBTan (2010-10-04 21:29:49 KST)
0↑ ↓0
센스 이미지
중간쯤에 보면 안되고 본진에서 진출시에 찍으셔야 조금 여유가 되실꺼 같네요
아이콘 푸른토스 (2010-10-04 21:32:58 KST)
0↑ ↓0
센스 이미지
플토상대로는 그렇게 하는게 정석이라고 보시면 되요.
바퀴 소굴 빠르게 올리면서 바퀴 소수 확보하면서 일꾼만 찍고,
상대 진출할때 저글링 찍기 시작하면, 적어도 빠른 타이밍 4차관은 막을 수 있습니다.
아이콘 edwardt (2010-10-04 21:34: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본진 진출타이밍에 바로 찍으면 막을듯
저그는답이있냐 (2010-10-04 21:37: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병력이 얼마나 나오는 타이밍 상황상에 따라서 아닌가여
그리고 소수 병력 유지 안하고 드론만 쨰다가 갑자기 쭉 뽑으면요
소수 병력 뽑아놓고 차관을 빠르게 돌려서 수정탑 짓고 차관형 물량 폭팔 토스에게는
약해요. 못막습니다. 뚫려요. 어느정도 병력 뽑아놓고 그에 맞춰서 링이 보고
수정탑 후 차관을 사용하는 토스에게는 괜찮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전자는
일단 빠른 차관 확보를 목적으로 하기 떄문에 차관나오면 유닛이 금방금방 나와서
후자부터 결과적으로 물량이 더 쏫아져 나와서 인것 같습니다.
광개토대마왕 (2010-10-04 21:38:35 KST) - 117.16.xxx.1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렇군여.... 본진앞에 저글링 냅두고 저글링 찍 죽자마자 바로 찍으면 되겠네요. 감사요.

그런데 대군주 막히는 순간 ㅈㅈ

맹독충 변신시간은 게임시간으로 20초던데 이것도 써볼만 하겠네요.
광개토대마왕 (2010-10-04 21:44:03 KST) - 117.16.xxx.1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음, 막는다는 분도 계시고 못막는다는 분도 계시네요.

바퀴 빌드타임이 27초로 저글링이랑 거의 비슷한 수준인데 그러면 바퀴를 그렇게 찍으면.....

대~군주를 더어~ 생산하십시오 가 뜨겠지 ㅠㅠ
엘로벨로 (2010-10-04 22:20: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맵에 따라 다르지않나요? 전초같은경우는 좀 늦을거가튼데
저그는답이있냐 (2010-10-04 22:23:28 KST) - 221.163.xxx.9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차관물량 폭팔형 토스가 병력 좀 뽑다가 수정탑 건설해서 차관 러쉬하는 토스보다
자원적으로도 물량이 더 많이 나오더라구요. 차관이 좀 많이 좋고 병력을 딱 막을만큼만
뽑다 보니까 그만큼 탐사정에 힘이 팍팍 들어가다보니 뒷심이 좋다고 밖에는 해석이 안되서영..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