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F1rst | ||
---|---|---|---|
작성일 | 2010-10-15 09:21:24 KST | 조회 | 259 |
제목 |
밸런스팀은 게임, 특히 팀플을 직접 안해보고 생각도없이 패치하는듯
|
사신의 문제점은 그놈의 건물 공격력이라고 딴게 아니라 !!!
팀플에서 프토가 환장하고 광자포 심시티해서 막는데 광자포 사거리 밖에서 뭐가 됬든 툭툭치면 순식간에 펑!!
이게 문제라고 이게.
완전 사신을 잉여화 시켜서 게임 전략 하나를 완전 사장시키고 있어
선병영에 니트르업 군수공장화까지 시켰으면 사신 빌드타임이라도 돌려주든가 해야지
밸런스팀이 밸런스 하나만을 위해서 재미를 파괴하고있으니 참...
지금처럼 할꺼면 그냥 처음에 일꾼 9마리 주고 시작하지. 아니면 아얘 앞마당까지 먹은 상태로 게임을 시작하게 만들던가
그리고 바퀴 사거리 때문에 사신 짤짤이도 이제 안되는구만
사신 컨셉을 후반에 깜짝 일꾼 학살용으로 만들거면 체력이라도 좀 높이든가. 가스를 낮추든가 해야지
그리고 토르 같은 경우 환류에 꽂히는 경우도 거의 없는데 그냥 스톰 지지다가 마나 남으면 환류가 들어가는데다(그 전에는 환류를 의료선 위주로 쓰게 되었지 토르는 풀마나여도 한방은 아니니 유닛이 아얘 죽고 시작하는게 전투에 훨씬 좋으니). 250m포 자체도 마나 든다고 사용 안한게 아니라 공1업 토르랑 dps가 똑같으니 사용 장전시간까지 있는 250m를 누가 쓰냔 말이다 어후
그리고 히드라,집정관,우주모함 상향은 꿈에도 없는가보군 ㅋㅋㅋ
대체 몇년이 지나야 한국 커뮤니티 상대로 밸런스팀이 피드백을 받을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