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crunch
작성일 2010-11-03 18:32:29 KST 조회 150
제목
토스가 저그랑 했을때 지는 이유가 개인적으로 보기엔

1.10때까지는 바퀴가 사거리가 3이여서 역장을 못넘어서 역장과 추적자 사거리로 능욕하며

 

확장하는거 방해 못하게 막으면서 힘싸움으로 갔는데

 

지금은 사거리 1 증가로 역장 넘어서 공격 가능하니 밀려버려서

 

파워 힘싸움을 갈 틈을 바퀴 몰이로 막아버려서 

 

질추파 거신 세트가 완성하지 못해 망하는거 같네요.

 

1.10에서는 파워 힘싸움으로 유도가 쉬웠는데 지금은 그렇게 못하는게 문제인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지학 (2010-11-03 18:34:38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신 요약해드림

요약 : 저프전 토스가 지는 가장큰이유는 밸런스
아이콘 crunch (2010-11-03 18:35:24 KST)
0↑ ↓0
센스 이미지
지학 / 난독증 쩌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