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forgoodfeelENT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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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1-05 15:52:35 KST | 조회 | 395 |
제목 |
내논리의오점을 말해주십시오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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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저게어떻게 전략시뮬이야
어제정종현컨보니까
저정도 컨이면 전략적으로 못해도 컨으로 역행할 수준이구만
전략시뮬이 저런거 가능하게해도되나
블리자드 장르를 수정하던가
인터페이스를 대폭 수준급으로 만들던가 그정도는해야지==
예를든다면
산개를 왜일일히해야되 산개 할수있게할꺼면 아예 단축기 기능 추가시키던가 산개를 못하게하던가 궤도 여왕 연결체같은것도 앞으로 얼마동안은 계속 마나를 어떻게투자하나 지정할수있게하던가 그따위 기능도없고 이런걸 전략시뮬이라고내미냐 ㅉㅉ
그딴 논리면 겟앰도 서든도 다 전략적인 플레이 중요한데(생각외로중요)
그럼 겟앰 서든도 전략시뮬이겠구만ㅉㅉㅉ
이놈들때문에 내가 게임학과가서 순수한 rts를 만들고자하는 꿈을 생기게만듬
블리자드 썩을년 내 69000내나 전략시뮬다워졌다고해서 질러봤더니 개념이없네 블리자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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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저는 저위의말이 블리자드에게 불만을 토로하는거지 님들에게까지 반말한건아닙니다 깜빡하고 말을안한거죄송합니다.
컨이좋은데 제가 파훼법을 찾아내는게 옳다고요?
처음부터 상대는 수준급의 컨이라는 버프를앉고 나는 병맛컨이라는 디버프를 받았다칩시다
초반에일꾼 1기 버리고 시작한다는거랑 똑같은 말하시는거같은데요?
전략시뮬에서 컨으로 전략적으로 진주제에 그걸 뒤엎는 행동을 용납하는 실시간 전략시뮬이라 멀었습니다 멀었어요 전략시뮬이 그러면 안되죠
차라리 장르를 실시간 시뮬레이션이라고하던가 실시간 복합시뮬레이션이라고하던가 이정도로해줘야죠
그래서 블리자드 까는거고요
어떤분이 문명을 하라고했는데 위험해서요 폐인되긴싫습니다 무엇보다 인공지능 패턴파악하는건 너무나도 쉽고말이죠
일단 쓸말은 여기까지밖에떠오르지않네요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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