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송시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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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1-31 02:05:10 KST | 조회 | 521 |
제목 |
심화 설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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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디션 변화는 경우
1. 선수가 경기에서 승리할때
2. 팀이 경기에서 승리할때
3. 일정종료시
4. 팀에서 개인리그 우승자가 나왔을때
5. 로스터 변동시
크게 위의 5가지 경우에 변동됩니다. 그럼 항상 일정하게 변동할까요?
1. 선수가 경기에서 승리할때
- 경기에 승리한 선수는 상대선수와의 통산포인트 차이에 비례해서 컨디션 상승(하락도 마찬가지)
같은 팀선수들은 일정치 소폭상승
2. 팀이 경기에서 승리할때
- 상대팀과 우리팀의 통산포인트 평균치에 비례해서 상승(하락도 마찬가지)
3. 일정종료시
- 매주 종료시는 컨디션 소폭 상승 또는 하락
- 1라운드 종료시는 컨디션 대폭 상승또는 하락
- 시즌 종료시는 컨디션이 재 설정
4. 팀에서 개인리그 우승자가 나왔을때
- 우승자 중폭 컨디션 상승
팀원이 모두 소폭컨디션 상승
5. 로스터 변동시
- 영입, 방출, 트레이드 시 해당선수는 컨디션 랜덤하게 변경
영입, 방출, 트레이드된 선수와 동일종족 선수는 컨디션 소폭 하락
1. 컨디션 성향
1) (없음) : 컨디션에 따라 경기력 변화 폭이 중간 수준입니다.
2) 평정심 : 컨디션에 따른 경기력 변화 폭이 적습니다.
3) 기분파 : 컨디션에 따른 경기력 변화 폭이 큽니다.
2. 경기력 성향
1) 각 성향에 대한 상성이 존재합니다.
- 전략형 > 수비형 > 공격형 > 전략형 (Open Edition 버전부터 수정)
2) 각 성향이 맞붙었을때 경기결과에 대한 변수가 변화합니다.
3) 각성향별 변수값 (높을수록 의외의 결과가 나옵니다.)
- 전략형 vs 전략형 : 최상
- 수비형 vs 수비형 : 상
- 공격형 vs 전략형 : 중
- 공격형 vs 공격형 : 중
- 공격형 vs 수비형 : 하
- 수비형 vs 전략형 : 최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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