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sp밴시왕제니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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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2-01 10:38:28 KST | 조회 | 190 |
제목 |
나무나 풀숲등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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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효과를 가지면 더 재밋을까요?
스1때 스나이퍼란 유즈맵 해보신분이 얼마나 될진 모르겟지만
풀숲에 숨으면 회피율이 50%이란걸 이용한 유즈맵인데 잼거든여 ㅋ
실제 스1 밀리에도 이거 적용된 상태루 알구요
스2로 치자면 연기속(금속도시본진구석)은
시야를 솔직히 -형식으로 줘야지 연기 밖이 아예 안보이게 하는건 좀 이상함
암튼 이런 지역이나 맹크스 동상등 (회피율 50%효과를 없애기 위해 스스로 맹스크동상 파괴)
같은 재밌는 요소를 만들수 잇을거같은데요.
4차관을 맹스크동상에 뒤에 배치해서 막는다거나
맹독충은 무조건 지형뒤에 배치해둔다거나
탱크 라인의 중요 포인트1은 감시탑이고 2는 지형이라거나
재밋을거같은데 ㅜㅜ 피드백 요청 해볼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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