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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고기장군
작성일 2011-03-23 15:54:51 KST 조회 668
제목
돌진 이해못하시는분을 종결시켜드림.
기존돌진

: 대상과의 거리가 4일때 발동되며 대상과의 거리 0.3125에서 돌진이 멈춘다. 만약 상대가 도망간다면 시야가 닿는상황에서 2.2초동안 돌진상태가 유지된다. 2.2초가 지나면 대상과의 거리에 상관없이 돌진종료.


패치후 돌진

: 다른것 다 똑같고 0.3125 -> 0.1 (광전사사거리) 이렇게 바뀌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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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TearyPrime (2011-03-23 15:56: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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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드림.
아이콘 느릿 (2011-03-23 15:57: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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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시간이 2.2초였던가요? 흠
아이콘 plasticsmile (2011-03-23 15:57: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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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달리기는 사라진건가요 컨트롤이용한.. 근데 솔직히 이번패치는 거신 쓰라고 강요하는 패치죠. 부적업삭제 이엠피 너프 를 거신후 템플러 체제로 생각해보면 +- 제로정도임 그럴려면 삭제를 하지 말던가;;;
평양불소나기 (2011-03-23 15:57: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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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상대가 도망간다면 시야가 닿는상황에서 2.2초동안 돌진상태가 유지된다. 2.2초가 지나면 대상과의 거리에 상관없이 돌진종료.<-이말이 이해가안되여
아이콘 느릿 (2011-03-23 15:58: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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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막달리기 보시면 알곘지만 돌진상태가 시간지나면 자동으로 풀려요
아이콘 PaDoJung (2011-03-23 15:59: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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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종료는 돌진을 무한대로 하는게 아니라 2.2 만큼 시간 지나면 끝난다는말인데요

돌진으로 달려 갈때 돌진보다 빠른 유닛이 도망갈경우 2.2초내에 못떄리면 돌진이 끝
아이콘 SaintCloud (2011-03-23 16:00: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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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평양불소나기 / 돌진 스킬 자체가 원래는 액티브 그러니깐 활성화 스킬입니다 ' ' ; 상대유닛이 돌진이라는 스킬이 발동할수 있는 조건 (거리 4)이 되면 활성화가 되어 상대방의 면상을 휘갈기는 스킬입니다. 근데 발동은 되었는데 면상을 휘갈기는 거리(0.1)보다 멀어지게 되는경우.. 즉 상대방이 도망가는 경우 일시에 2.2초 동안은 돌진이속이 유지가 되고. 2.2초 이후에는 평사시 처럼 이속이 되돌아 온다는 이야기죠 ' ' ;
아이콘 SaintCloud (2011-03-23 16:02: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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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한마디로 면상 후려칠려고 달려들었더니 상대방이 도망가서 열은 뻣치고..쥐어패긴 해야겠고 뛴김에 좀더 달라들어보다가 숨차서 그자리에 멈춰서 헥헥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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