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아이어를위함
작성일 2011-04-24 22:24:45 KST 조회 106
제목
오홍 아직 확실한건아닌데 프로토스 밸런스관련

프로토스 대 프로토스의 대전에서 4차원관문 전략이 너무 빈번하게 사용되는 것은 저희에게도 반갑지 않은 상황입니다. 때문에 다음 밸런스 패치를 통해 이를 개선하고자 하는데요. 비록 프로토스가 타 종족을 상대할 때는 여러 다른 선택지들이 있기 때문에 4차원관문 전략이 동족전만큼 크게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다음 패치를 통해 타 종족전에서도 이 전략의 사용 빈도가 다소 줄게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 차원 관문 연구 시간을 늘리는 것에 대해 고민 중이지만 이 경우 프로토스의 초반 전력이 약해진다라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를 보완하기 위해 초반 관문 유닛들의 생산 시간을 줄이는 것을 고려해 보고 있습니다. (차원 관문 업그레이드 후 소환 시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내용은 고려 중인 방안 중 하나일 뿐이며 확정된 내용은 아닌 점 참고해 주시고요. 다음 밸런스 패치 전에 테스트 서버를 통해 더 나은 방안을 찾아볼 예정입니다.

라고하는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