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eroZer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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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5-03 20:53:01 KST | 조회 | 290 |
제목 |
데이비드킴 패치 방식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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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를 너프시킬땐 바퀴인구수증가, 바퀴 방어력1감소,
이런 물질적으로 직접적인 너프를 하면서.
테란은 너프시킬때, 너프를 햇다고해도 운영등으로 그 너프를 무효화 시킬수 있는것만 너프한다.
예를 들어서 벙커 생산시간 증가 같은 똥망 너프 패치, 이딴 패치는 근본적으로 해결을 할수가 없는거임. 5초 빨리 정찰가서 먼저 벙커 만들기 시작하면 되는 것일뿐. 근본적으로 해결이 안되자나
또 예를 들자만 포촉 6초 단축, 이딴 패치도 포촉 이동해서 땅에 밖으면,
거기서 때리던 벤시나, 공허포격기 조금만 옆쪽으로 이동해서 때리면 되는건데.
뭐 저딴 말도 안되는 패치를 하고있는거임, 걍 포촉 사거리를 대폭 늘리거나,
본진밖에 나갈수도없는 퀸공격력을 높이거나. 이런식으로 해결을해야지.
스팀팩 개발속도 증가 시킨것도 걍 빌드만 바꾸면 되는것일뿐
데이비드킴은 패치를 해서
저그를 버프하거나, 테란을 너프하더라도
테란종족의 전략이나, 컨트롤, 운영 등으로 저런 버프나 너프를 무효시킬수 있는것만 패치한다.
속보여,
원랜 징징 안댔는데 요즘엔 겜대회 영상만봐도 한숨만 나온다.
바퀴 방업1을 올리던가, 마린 연사속도좀 줄여야 된다고 봄.
해병이 1:1로 무탈을 이길기센데. 말이되? 50원짜리가 체력도 조낸 높고, 무슨 총을 쉬지않고 쏜다.
해병 공격력이 6 이라고 했을때 연사속도 감안하면 공격력 12나 마찬가지
벨런스팀 짜르고 새로 뽑아야된다 종족별로 인원수 맞춰서.
데이비드킴처럼 지가 선호하는 종족만 얍삽하게 좋게 해놓지 말고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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