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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갱스터머신
작성일 2011-05-09 11:20:33 KST 조회 245
제목
4차관 자체가 패널티가 없는게문제임
월레 일반적인 전진기지 개념이라면 그 전진기지가
역습을 당했을때 기지+시간+자원 이 함꺼번에 날라가는 큰 패널티가있음

즉 그냥 전진관분을 했다가 막히면 게이트+파일론 덤으로
본진에 건물이 없으니 위험부담까지 곱절로 힘이듬

한데 차관이 이런 모든 개념을 안드로로 보내버렸음

실제 전쟁에서 상대 영토에 전진기지 생산기지를 만드는데
아무런 패널티가 없다면 수송이나 보급의 개념이 크게줄어듬

즉 차관이라는 컨셉자체가 쓰레기임 ;;

근본적인 컨셉을 바꾸지 않는한 사상최강의 쓰레기
동족전은 계속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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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우우아아 (2011-05-09 11:21: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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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즈는 그럼 패널티가 있었나...
아이콘 Pjingjing (2011-05-09 11:21: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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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 생산 멈추고 영혼을 담은 사차관은 올인이나 마찬가지죠
히필패 (2011-05-09 11:22: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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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런 생산시간을 늘려야 된다니깐..
아이콘 갱스터머신 (2011-05-09 11:22: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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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요 그만큼 성공률이 높고 패널티가 적으니 자주나오는거죠
그럼 영혼을 담은 올인이 한게임건너서 나오면 그거야말로 희대의 개그겜이뵤
아이콘 빠기리 (2011-05-09 11:22: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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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4차관,6차관 압박에서만 조금 벗어나도 타 종족도 할만함.

페널티 없는 개사기가 몇가지 있죠..물론 현존최강은 벙커라고 생각하지만..(패치되니.)

근데 차관도 그중 한가지라고 생각함. 이후가 강하게 있음. 예전부터 글썼지만.

그건 올인이 아님...
아이콘 Qios (2011-05-09 11:22: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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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프전 까는척하지만 이사람 프토 아니다에 올인이다
아이콘 바람z (2011-05-09 11:29: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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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 해병 치즈, 기지를 지키는 지게로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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