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Roach | ||
---|---|---|---|
작성일 | 2011-06-04 17:43:06 KST | 조회 | 262 |
제목 |
혹시 저같이 차단당하신분?
|
요즘 새로태어난 아들 때문에 게임 자주 못하는데,
오랜만에 아기를 재우고 한번 접속하려니 차단당해 있습니다.
정말 화딱지가 나더군요. 그래서 일단 참고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서, 제 e-mail계정을 찾아보았습니다.
그 어떠한 차단에 대한 내용공지가 없습니다. 이런 어이 없는 경우는 또 처음이군요.
여튼 지금 머리에 뿔이나서 애기가 울거나 말거나 글을 적습니다.
아래와 같은 피해를 보신분들은 쪽지 부탁 드립니다.
1. 구매처(블코)로 부터 어떠한 내용증명을 받지 못한채 차단당함.
2. 해킹프로그램등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한적이 없음.
일단 저는 혹시 해당 사례를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묵시하고 피해자가 많을 시에는 소송을 준비할 생각입니다.
생각보다 절차는 간단합니다.
귀찮을 뿐이지....
피해자가 약 50-100명이 되면 정말 빠르게 진행되며, 200명이 넘어갈시 언론 보도도 가능합니다.
사실 아주 가까이 알고지내는 변호사도, 언론인 관계자도 있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을 통해서 피해 구제 신청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구입확인을 위한 영수증과 시리얼 번호 정리
2. 내용증명을 위해 블리자드 코리아에 내용증명서를 보낼 것입니다.
3. 마지막으로 소비자보호원에 소비자피해구제신청서를 Fax로 접수할 것입니다.
혹시 저와 같은 피해를 보고 계신분이 계시다면 쪽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oach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