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고기장군
작성일 2011-08-17 01:50:31 KST 조회 148
제목
래더 승률과 종족비로 밸런스판단하는건 gdp만 가지고 경제평가하는것
1인당 평균소득, ppp지수, 업종이따른 소득분포 등등등 수많은 지표를 근거로 끊임없이 경제상황(밸런스)를 분석하면서 판단해야하거늘 딸랑 gdp높다고 음 우리 선진국이네? 경제가 살아나네? 이런 드립치는것과 같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mindfree (2011-08-17 01:52:26 KST)
0↑ ↓0
센스 이미지
리플에 레더 인구수는 밸런스, 난이도 2가지에 영향을 받는다고 썼습니다

여타 다른 영향인자들도 있겠지만 위의 2가지가 한 90%이상이라고 봅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