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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eeedu
작성일 2011-09-04 14:03:56 KST 조회 318
제목
밸런스 종결.txt

이전글 : http://www.playxp.com/sc2/bbs/view.php?article_id=3354486


 

0. 1.4.0 ptr중 병영건설시간증가를 제외한 모든패치

http://www.playxp.com/sc2/news/view.php?article_id=3331218




1. 테란지게로봇 쿨타임90초. 궤도사령부 50/50.


2. (궤도)사령부, 띄울시-10, 마나소모-1/s 모든마나소모후 체력초당-1


3. 부속건물 스왑시 (토스차원관문변환처럼) 시간 10초


4. 서플내리는것 쿨타임(10초,내릴때)


5. 벙커회수삭제/건설로봇이벙커회수


6. 여왕 데미지 2*4 -> 2*(4+2)건물추뎀


7. 저글링 속업을 2.9531->4.6991(현재)  ->4.4297 로 바꾼다. (화염차:4.2)

 

8. 아드레날린 업그레이드의 테크를 감염구덩이로 한다.

9. 불곰의 공격력을 10(중장갑+6)로 바꾼다.

 

10. 불곰의 자극제 공속효율(50%)를 유지하되, 이속효율을 25%로 한다.

 

11. 해병의 방패업그레이드의 조건을 공학연구소로 한다.

12. 공성모드시 공격주기를 3->3.5로 바꾸고, 방사피해를 다음과같이 고친다.

50

100 

50 

100

 00

100 

50

100

50 

(현재)

or

50

75 

50 

75

 100

75 

50

75

50 

(으로)


13. 토르 최대마나량 100, 250mm마나소모량 75 


14. 토르를 의료선에 태웠을때 외형변화가 없도록한다. 혹은 거신과 울트라를 수송기에 태웠을때, 외형변화를 보인다. 


15. 유령 emp 즉시데미지100 -> 50*2

 

16. 벤시 2*12 -> 2*(9+3) 경장갑추가데미지

17. 로봇공학지원소 150/150, 돌진업 150/150, 폭풍업 150/150


18. 모선 생산조건=3연결체동시생산, 인구수8, 가격 500/500, 신경기생충, 환류, emp 면역. 이동가속도 1.375. 소용돌이125, 대규모 소환75.

 

19. 연결체에 시증을 사용하였을경우 시증속도증가를 0.5에서 1.0으로 바꾼다.

 

20. 파수기 가격75/75, 초기마나를 일반관문생성시 50, 차관생성시 25로 바꾼다.


21. 적 프로토스의 수정탑 동력과 중첩시 소환을 불가능하도록 한다.


22. 차원분광기는 광자포를 2개 소환이동가능 (30초).


23. 여왕의 펌핑은 부화장에선3개, 번식지에선4개, 군락에서는 5개를 생성한다.

 

 

 

 

 

내말이 진리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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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은졍 (2011-09-04 14:05: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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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거 안읽어보는거모르시나
아이콘 울트라해병 (2011-09-04 14:07: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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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썼다
아이콘 double3 (2011-09-04 14:16: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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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뻔뻔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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