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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돌격전차
작성일 2011-09-05 15:25:02 KST 조회 133
제목
언덕 빗나감 없앤게

방어위주의 웅크리는 전략이

짜증날때가 많아서라고

 

좀더 공격적인 면을 부각시키기 위해서라고 들었는데

 

정작 언덕 빗나감 없어도

방어하는 입장이 유리한건 똑같음

 

입구가 좁으니

뚫는 입장에서 어려운 정도는

언덕판정이 있는 스1이나

현재 스2나 아무런 차이가 없는 듯

 

아니 오히려 현재 스2 방어전략이 더 짜증나는게

진형에 따른 유불리가 더 심해져서

 

자리잡고 방어준비한 테란뿐만 아니라

토스도 입구위나 길목 앞 같은 유리한지점에

버티고 있으면 방어하기가 압도적으로 좋음

 

언덕 빗나감 없앤 의미가 없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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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지니욥 (2011-09-05 16:14: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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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_-;; 왜 의미가 없다시는건지 모르겠네요.
방어하는 입장이 유리한건 당연한것이고, 그것이 깨지는건 말이 안되는건데요.
그 부분에서 비교적 스1에서는 너무 유리했다 판단해서 일부 약화 시킨것이지
언덕 위와 아래를 동일하게 만든다는게 아닙니다.
님 말씀대로라면 지형 지물 없는 완전 평지맵에서 게임하는게 가장 좋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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