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란
- 전투순양함
+ 생산 시간이 110에서 9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융합로
+ 건설 시간이 80에서 65로 감소하였습니다.
- 화염차
+ 사거리가 5에서 6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행성 요새
+ 더 안정적으로 방사 피해를 가할 수 있도록 방사 피해의 발생 위치가 대상 근처의 충격 지점에서
대상의 중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밤까마귀
+ 추적 미사일의 사거리가 9에서 6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추적 미사일의 방사 반경이 2.4에서 2로 감소하였습니다.
+ 추적 미사일의 융합로 업그레이드 요구 조건이 제거되었습니다.
- 공성 전차
+ 체력이 150에서 16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공성 모드에서 더 안정적으로 방사 피해를 가할 수 있도록 방사 피해의 발생 위치가 대상 근처의
충격 지점에서 대상의 중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토르
+ 지상 공격력이 45에서 3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지상 공격의 포격 주기가 1.93에서 1.28로 변경되어 공격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대공 공격력이 8(경장갑 상대 시 +4)에서 6(경장갑 상대 시 +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250mm 타격포는 이제 군수 공장 기술실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 250mm 타격포를 연구하려면 150/150의 자원과 110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 250mm 타격포 사용 시 소모되는 에너지가 100에서 1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대공 공격 시 더 안정적으로 방사 피해를 가할 수 있도록 방사 피해의 발생 위치가 대상 근처의
충격 지점에서 대상의 중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프로토스
- 집정관
+ 방사 반경이 0.8에서 1로 증가하였습니다.
+ 더 안정적으로 방사 피해를 가할 수 있도록 방사 피해의 발생 위치가 대상 근처의 충격 지점에서
대상의 중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거신
+ 공격력이 20에서 15로 감소하였습니다.
+ 공격 주기가 2.2에서 1.65로 변경되어 공격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불사조
+ 이동 중 공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파수기
+ 공격력이 8에서 6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저그
- 무리 군주
+ 체력이 275에서 225로 감소하였습니다.
+ 방어력이 2에서 1로 감소하였습니다.
- 타락귀
+ 공격력이 12(거대 유닛 상대 시 +10)에서 14(거대 유닛 상대 시 +6)로 변경되었습니다.
+ 타락귀의 속도가 2.75에서 2.9531로 증가하였습니다.
+ 타락 능력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단일 대상에 사용 가능합니다.
- 받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 100의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 6의 사거리를 가집니다.
- 구조물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감염충
+ 신경 기생충 능력이 감염 구덩이에서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능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신경 기생충 능력을 진화시키려면 150/150의 자원과 110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 공중 유닛에게 신경 기생충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경 기생충 사용 시 소모되는 에너지가 50에서 1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가시 촉수
+ "뿌리 박기"에 필요한 시간이 6에서 12로 증가하였습니다.
- 포자 촉수
+ "뿌리 박기"에 필요한 시간이 6에서 12로 증가하였습니다.
- 울트라리스크
+ 공격력이 18에서 25로 증가하였습니다.
이정도 규모의 밸런스 패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