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점령
작성일 2011-09-09 01:19:41 KST 조회 103
제목
레인지 유닛 - 근접 유닛

레인지 유닛은 화력이 자신의 병력이 차지하는 면적에 비례하고


근접유닛의 화력은 적 병력의 둘레에 비례한다.


면적은 진형을 원으로 가정했을때 반지름의 제곱이고


둘레는 반지름에 정비례한다.


즉, 레인지 유닛의 화력은 근접유닛보다 수에 의한 화력 증가율이 높다.(물론 감소율도 높다.)


따라서 레인지 유닛의 수를 쉽게 줄일 수 있도록 레인지 유닛의 HP는 낮게 잡는것이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통상적인 방법이다.




-해병 체력 45 (+10)


그러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